리프레
검은 영혼 회수
레벨 1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기사 라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와이번의 협곡

상태정보
시작가능
와이번의 협곡 어딘가에 부상을 입고 쓰러져 있는 기사 라울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기사 라울은 혼테일의 사악한 힘에 물들은 검은 영혼을 가진 몬스터들을 잡고 그들의 오염된 영혼을 감옥에 갇힌 모이라에게 가져가서 분석해 줄 것을 부탁했다. 검게 물들은 몬스터들의 영혼을 모아서 생명의 동굴 입구에 있는 모이라에게 가져가자.

다크 레쉬의 검은 영혼  0 / 1
듀얼 버크의 검은 영혼  0 / 1\m다크 코니언의 검은 영혼  0 / 1
다크 와이번의 검은 영혼  0 / 1
완료
기사 라울이 부탁한 대로 혼테일에게 물들은 몬스터들의 검은 영혼을 구해서 모이라에게 가져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기사 라울
온몸이 검게 물든 몬스터를 보신 적이 있나요? 나인스피릿이 혼테일에게 봉인되면서 미나르숲의 결계가 약해져서 모든 몬스터들이 난폭해지기도 했지만 그중에서도 혼테일의 사악한 힘에 영향을 강하게 받아서 영혼까지 검게 물든 몬스터들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1
기사 라울
이 몬스터들은 검게 물든 영혼처럼 온몸이 검게 물들어 버렸죠. 그 몬스터들이 가지고 있는 검은 영혼을 분석한다면 혼테일의 약점을 찾아낼 수도 있을 거예요. 저를 도와주시겠어요?
yes\0
기사 라울
검은 영혼으로 물들어 버린 다크 레쉬, 듀얼 버크, 다크 코니언, 다크 와이번의 검은 영혼1개씩 입수해서 생명의 동굴 입구에 갇혀있는 모이라에게 가져가십시요. 위험한 검은 영혼을 다룰 수 있는 사람은 그녀밖에 없어요.
no\0
기사 라울
생각이 바뀌시면 다시 절 찾아오세요.
진행중0
모이라
위험한 물건을 가지고 있군요. 라울이 보냈다고요? 그렇다면, 그 물건은 제가 맡도록 하겠습니다. 위험한 임무를 훌륭하게 완수하셨군요. 그보다 이곳은 위험한 곳이니까 생명의 동굴 입구를 지키고 있는 수문장 케로벤에게 들키지 않게 조심해서 돌아가세요.

 754021 exp
stop\npc\0
기사 라울
제가 말씀 드린 다크 레쉬, 듀얼 버크, 다크 코니언, 다크 와이번의 검은 영혼1개씩 모아서 모이라에게 가져다 주세요.
stop\item\0
모이라
다크 레쉬, 듀얼 버크, 다크 코니언, 다크 와이번의 검은 영혼1개씩 모아서 가져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