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와이번의 습격
레벨 1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기사 라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와이번의 협곡

상태정보
시작가능
와이번의 협곡 어딘가에 부상을 입고 쓰러져 있는 기사 라울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와이번의 협곡에서 만난 기사 라울은 용의 협곡을 점령해버린 와이번의 숫자를 줄여 달라면서 도움을 요청했다. 협곡을 가득 메우고 있는 와이번의 숫자를 줄이고 기사 라울에게 돌아가자.

레드 와이번  0 / 18
블루 와이번  0 / 18
다크 와이번  0 / 18
완료
와이번의 협곡에 쓰러져 있는 기사 라울의 부탁으로 와이번들의 수를 줄였지만, 자꾸 불어나는 와이번 무리를 보면서 불안한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기사 라울
이곳까지 오면서 와이번들을 봤나요? 점점 그 수가 늘고 있어요. 와이번들은 용 족 중에서도 난폭한 용이랍니다. 원래는 북쪽에 있는 작은 습지에서 살고 있었는데 혼테일과 결탁해서 이곳을 습격한 거죠. 이 용의 협곡은 원래 뉴트들이 살던 곳이었지만 지금은 와이번들이 장악해 버렸답니다.
1
기사 라울
와이번들이 용의 둥지로 가는 길목을 차단해 버리는 바람에 많은 용사가 이곳에서 죽음을 맞이했죠. 이곳까지 무사히 도착한 당신이라면 이 와이번들의 수를 줄일 수 있을 것 같군요.
yes\0
기사 라울
협곡에 살고 있는 레드 와이번, 블루 와이번, 다크 와이번18마리씩 잡고 돌아와 주세요. 이 곳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no\0
기사 라울
당신한테도 조금은 무리인가요?
진행중0
기사 라울
돌아오셨군요. 당신 덕에 와이번의 수가 조금은 줄어 들은 것 같아요. 정말 고맙습니다.

 754021 exp
yes\0
기사 라울
더는 와이번의 수가 늘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stop\mob\0
기사 라울
레드 와이번, 블루 와이번, 다크 와이번18마리씩만 잡아도 큰 도움이 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