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치료약의 재료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팜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팜의 집


 버크의 씹던 풀 0 / 60

상태정보
시작가능
리프레 마을에 무슨 일이 생겼다고 하는데 팜을 찾아가서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리프레 마을에 무슨 일이 있었다고 한다. 팜에게 물어보니, 마을에 사는 하프링들이 숲에서 사나운 켄타우로스를 만나서 심하게 다쳤다고 한다. 다친 하프링들을 위해서 치료약을 만들어야 하는데 촌장님이 말씀하시길 버크의 씹던 풀 60개가 있어야 치료약을 만들 수 있다고 했다고 한다. 다친 하프링들을 위해서 버크의 씹던 풀 60개를 가져가자.

버크의 씹던 풀  0 / 60
완료
켄타우로스 때문에 다친 하프링들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버크의 씹던 풀이 필요하다는 팜의 이야기를 듣고, 씹던 풀을 모아서 팜에게 가져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정말 걱정이에요. 얼마 전에 숲에 갔던 어른들이 켄타우로스들의 영역싸움에 휘말리는 바람에 다쳐서 돌아왔대요. 요즘 미나르숲 깊은 곳에 사는 켄타우로스들이 사이가 안 좋아졌다고 하던데... 정말 큰일이에요.
1
촌장님이 그러시는데 버크가 씹던 풀이 있어야 치료약을 만들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하지만, 우리 하프링들은 싸움을 싫어해서 버크 근처에도 갈 수가 없어요. 우리 마을 사람들을 위해서 버크의 씹던 풀 60개를 모아와 주시지 않겠어요?
yes\0
정말요? 우와~ 감사합니다. 버크의 씹던 풀 60개를 모아서 가져 오시면 돼요. 꼭 좀 부탁드릴게요~
no\0
마을 어른들이 많이 다쳐서 정말 큰일이에요. 어서 빨리 치료약을 만들어야 할 텐데...
진행중0
어머나! 벌써 다 구해오신 건가요? 이 정도면 치료약을 만들기 충분할 거예요. 정말 감사합니다.



 만병통치약 30개

 311400 exp
yes\0
도와줘서 정말 고마워요. 마을의 하프링들이 모두 고마워할 거예요. 앞으로도 자주 찾아와 주세요. 왠지 당신은 믿을 수 있는 사람인 것 같아요.
stop\item\0
다친 하프링들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버크의 씹던 풀 60개가 꼭 필요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