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팜의 부탁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팜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팜의 집

상태정보
시작가능
리프레 마을에 있는 팜을 찾아가보자.
진행중
리프레 마을에서 알에게 노래를 불러주고 있는 팜을 만났다. 팜은 노래를 불러주는 것도 좋지만, 악기를 연주해 주고 싶다면서 커다란 플룻을 만들기 위해 미나르숲의 심술궂은 정령 헹키가 가지고 다니는 헹키의 팬플룻 50개를 모아다 달라고 했다.

헹키의 팬플룻  0 / 50
완료
팜에게 헹키가 가지고 다니던 헹키의 팬플룻 50개를 가져다 주었다. 팜은 그 팬플룻으로 커다란 플룻을 만들어서 알들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들려줄 수 있게 됐다면서 수줍게 웃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라라라~ 안녕하세요. 전 지금 제가 돌보는 알에게 자장가를 들려주고 있어요. 제가 노래를 불러주면 알이 편하게 잠들 수 있을 것 같아서요. 촌장님이 그러시는데 좋은 노래를 많이 들려주는 것이 좋대요.
1
전 노래뿐 아니라 알에게 좋은 악기연주도 들려주고 싶은데 마을에는 제가 다룰 수 있는 악기가 없어요. 숲에 사는 정령 헹키가 작은 팬플룻을 가지고 다닌다고 하던데 보신 적이 있나요? 그 팬 플룻을 모아서 커다란 플룻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 모아와 주시지 않겠어요?
yes\0
헹키가 가지고 다니는 팬플룻은 아주 작다고 들었어요. 그러니까 50개 정도만 있으면 제가 연주할 수 있는 팬 플룻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
no\0
좋은 노래를 들려주면 알들도 편안하게 잠들 수 있고 착한 아기 용이 태어난대요.
진행중0
감사합니다. 그것이 헹키가 가지고 다니던 팬 플룻이군요? 조금 어설프긴 하지만 조금만 손보면 좋은 플룻을 만들 수 있겠어요. 감사합니다.

 263963 exp
 카리스마 20
yes\0
알들을 위해서 플룻이 완성되는 대로 마을에서 가장 높은 나무 위에 올라가서 플룻을 연주할 거예요. 그때가 되면 꼭 제 연주를 들으러 오셔야 해요~
stop\item\0
헹키의 팬플룻50개는 있어야 제가 연주할 수 있는 팬플룻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