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야쿠의 부탁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야쿠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야쿠네 집


 하프의 꼬리깃털 0 / 30
 블러드 하프의 머리관 0 / 30

상태정보
시작가능
리프레 마을에 있는 야쿠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리프레 마을에서 열심히 알을 돌보고 있는 야쿠는 알을 예쁘게 장식해주고 싶어한다. 아기용이 태어났을 때 예쁘게 꾸며진 둥지를 보면 좋아할거라면서 알과 둥지를 예쁘게 꾸밀 수 있게 하프의 꼬리깃털 30개블러드 하프의 머리관 30개를 모아와 달라고 했다.

하프의 꼬리깃털  0 / 30
블러드 하프의 머리관  0 / 30
완료
야쿠의 부탁대로 하프의 꼬리깃털 30개와 블러드 하프의 머리관 30개를 구해다 주었다. 야쿠는 보드랍고 반짝이는 깃털로 둥지를 장식하기 시작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야쿠
반짝반짝하게 닦아야지~ 이것봐. 내 얼굴이 비칠 정도로 닦았어. 알에서 빛이 나는 것 같아. 어때? 빛이 나는 것 같지? 아기용이 태어났을 때 깨끗하고 예쁜 둥지를 보여주고 싶어~ 그래서 매일매일 열심히 청소를 하고 있어.
1
야쿠
그런데 깨끗하긴 하지만 뭔가 부족한 것 같아. 예쁜 새 깃털로 장식해주면 예쁠텐데 저기... 둥지를 예쁘게 꾸밀 수 있게 새 깃털을 모아다 주지 않겠어?
yes\0
야쿠
고마워~ 마을 밖 미나르숲에는 하프라는 새가 살고 있는데 그 새의 깃털이 아름답다는 이야기를 들었어. 하프의 꼬리깃털 30개블러드 하프의 머리관 30개를 모아와 주지 않겠어?
no\0
야쿠
새 깃털로 둥지를 장식하면 아기용이 참 좋아할텐데.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진행중0
야쿠
우와우와~ 깃털을 잔뜩 모아왔네? 정말 이쁘다. 깃털이 반짝반짝하는 것 같아. 정말 고마워. 둥지를 예쁘게 장식할 수 있을 것 같아.



 엘릭서 10개

 288788 exp
yes\0
야쿠
이 깃털은 여기다 놓고~ 이 작은 깃털은 저기다 놔야지? 어서 빨리 아기용이 부화했으면 좋겠다. 도와줘서 고마워~
stop\item\0
야쿠
하프는 마을에서 멀리 떨어진 숲에 살고 있다고 들었어. 높은 곳에 지어진 새둥지가 보이기 시작하면 근처에 하프가 살고 있다는 뜻이래. 하프의 꼬리깃털 30개블러드 하프의 머리관 30개를 꼭 모아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