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신전
[시간의 신전] 그의 이름은...?
레벨 14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신전관리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세 개의 문
퀘스트시간 속을 헤매는 자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기록자의 이야기를 전해 들은 신전 관리인은 무언가 깨달은 듯한 표정이다. 무슨 일이지?
진행중
기억을 잃은 신관에게 도움이 되지 못해 미안하다는 이야기를 해야겠다.
완료
스스로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는 방법 밖엔 없다는 말을 전하고자 기억을 잃은 신관을 찾아가자 그는 기억의 비약이 효과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두루뭉술하지만 기억의 조각들이 머릿속을 떠다니는 듯한 느낌이 든다는 것이었다.
그는 그동안 도와줘서 고맙다며 후드로 감추고 있던 얼굴을 드러내며 자신의 이름을 말해주었다.
그런데 그의 얼굴이...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신전관리인
아무래도 우리가 도울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더 이상은 정말 방법이 없는건가요? 그리고, 대체 그가 시간을 잃어버렸다는 것은 무슨 뜻이죠?  
1
신전관리인
저는 신전의 방문을 허가받지 않은 자가 몰래 들어왔다 사고를 당했다고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그가 과거의 문에서 발견된 것은 다른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이유...? 혹시, 기억을 잃은 신관은 그럼 다른 시간 속의 사람인가요?  
2
신전관리인
저도 더 이상은 드릴 말씀이 없군요. 기억을 잃은 신관에게는 잘 말해 주세요. 언젠가는 기억을 찾게 될 거라고...
yes\0
신전관리인
참, 더 이상의 도움은 필요없을 것 같으니, 엉뚱한 생각은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no\0
신전관리인
기억을 잃은 신관이 실망을 하던 말던 전혀 상관없으신가보군요.
진행중0
기억을 잃은 신관
오셨어요? 하고 싶은 말이 있었는데 마침 잘 오셨어요.

아...그것이...기억을 꼭 되찾아주고 싶어서 노력했지만...  
1
기억을 잃은 신관
그 기억의 비약이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조금씩 기억이 돌아오는 것 같아요. 복면을 쓴 어떤 사람을 따라가서 그가 난폭한 몬스터들을 처치하는 것을 구경했었고... 그리고 또, 책이 많은 도서관에서 어떤 지도 같은 것을 제가 몰래 숨겨두었었나봐요. 어때요? 곧 기억이 되돌아올 것 같죠? 후후. 그리고 드디어 제 이름이 생각났어요.

오~ 잘됐군요. 기억이 돌아오나봐요. 그래서 당신의 이름은 뭐죠?  
2
기억을 잃은 신관
헤헤, 제 이름이 궁금하세요? 알려드릴까요?

 2762663 exp
yes\0
기억을 잃은 신관
그동안 도와주셔서 특별히 말씀드리는거예요. 제 이름은 카오예요. 어서 나머지 기억들도 모두 돌아오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