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신전
기억을 잃은 신관
레벨 14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신전관리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세 개의 문
퀘스트길을 잃은 신관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신전 관리인 옆에 내가 도와줬던 신관이 서 있었다. 신관에게 말을 걸면 귀찮은 부탁을 할지도 모르니, 신전 관리인에게 옆에 있는 신관이 누구인지 물어보자.
진행중
추억의 관조자를 찾아가 기억을 잃은 신관의 잃어버린 기억을 찾을 방법을 물어보자.


Tip. 추억 속 쉼터의 1층 포탈을 통해 관조자의 방으로 갈 수 있다.
완료
관조자의 방으로 가서 추억의 관조자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신전관리인
당신이 도와주신 이야기는 기억을 잃은 신관으로부터 들었습니다. 저희 신관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의 신전에서 길을 잃은 신관이라니...오신 지 얼마 안되었나봐요?  
1
신전관리인
그것이...사연이 좀 있습니다. 기억을 되찾고 싶다며, 자신이 발견된 장소를 자꾸 찾아가곤 합니다만, 잃어버린 것이 기억만이 아니었는지 심각한 길치라 신전 내에서 종종 길을 잃곤 합니다.

기억을 되찾고 싶어한다구요? 혹시 기억을 잃어버렸나요?  
2
신전관리인
어느 날, 과거의 문 안에서 기억을 모두 잃은 채 발견되었습니다. 자신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상태였지요. 그 후 신관이 되었고...

그가 기억을 되찾는 것을 도와주시겠습니까?
yes\0
신전관리인
그의 기억을 되찾기 위해서는 관조자에게 도움을 청해야할 것 같습니다. 가려진 눈으로 오직 추억만을 바라보는 자, 관조자라면 기억을 잃은 신관의 잃어버린 추억도 알고 있을 겁니다.
no\0
신전관리인
냉정하시군요. 불쌍한 신관은 앞으로도 자신의 이름도 기억하지 못한 채 살아가야겠지요.
진행중0
관조자
무슨 일인가...? 그는... 마음 한 곳을 차지하고 있던 추억을 잃어버려, 텅 비어버렸어.
1
관조자
그를 도와주고 싶나...?
stop\npc\0
신전관리인
아직 관조자를 찾아가지 않으신 모양이군요. 그는 추억의 길 어딘가에 있는 관조자의 방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