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신전
이상한 조각함
레벨 14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신전관리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세 개의 문
퀘스트잃어버린 깃털펜 (완료)


 잉크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세 개의 문 앞에 서 있는 신전관리인이 뭔가 할 말이 있는 듯 하다.
진행중
이상한 조각함을 찾고, 그 안에 들어있는 신전 관리인의 잉크를 꺼내와야 한다.
완료
이상한 조각함의 위치와 담겨 있는 물건이 날마다 달라진다고 하니, 가끔 조각함을 찾아봐야겠다. 뭔가 귀중한 물건을 얻을 수 있을지도...?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신전관리인
그런데, 제 깃털 펫을 어디서 찾으셨습니까?

말씀하신대로였어요. 여신의 조각이 새겨진 벽면 앞에 놓여 있는 조각함에서 찾았어요.  
1
신전관리인
그래요? 혹시, 그 안에 잉크는 없었습니까?

글쎄요, 잉크는 없었던 것 같기도 하고...깃털 펜을 찾느라 다른 것은 자세히 보지 않았어요.  
2
신전관리인
시간의 신전 내 시간의 흐름에 이상이 생긴 탓인지 조각함의 위치와 담겨져 있는 물건이 날마다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무심코 조각함에 물건을 넣어두었다가 되찾지 못해 애를 먹고 있습니다. 저를 한 번 더 도와주시겠습니까?
yes\0
신전관리인
잉크를 찾아주십시오. 조각함의 위치를 찾기 쉽지는 않겠지만, 신전 내 여신의 조각이 새겨진 벽면 앞에 주로 나타나니 그 근처들을 찾아다니시면 될 겁니다. 운이 좋으시다면 조각함에서 쓸만한 물건을 얻으실 수도 있을테니 잘 찾아보세요.
no\0
신전관리인
당신에게 어려운 일이라면 할 수 없지요. 다른 분께 부탁하는 수 밖에요.
진행중0
신전관리인
잉크는 찾으셨나요?

 979000 exp
yes\0
신전관리인
감사합니다.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해야겠군요. 가끔 시간의 신전에서 조각함을 보게 된다면, 열어 보세요. 쓸만한 물건을 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stop\item\0
신전관리인
아직 조각함을 찾지 못하셨습니까? 여신의 조각이 새겨진 벽면 근처를 살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