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신전
결계 부수기
레벨 14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신전관리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세 개의 문
퀘스트결계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웃는 가면 0 / 10
 무표정한 가면 0 / 10
 슬픈 가면 0 / 10
 고래의 투구 0 / 1
 나이트의 가면 0 / 1
 수호수의 뿔 0 / 1



 카오스의 구슬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신전 깊은 곳에 들어가고 싶지만, 침입자의 결계 때문에 들어갈 수 없다. 신전관리인을 통해 결계를 부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어 보자.
진행중
결계를 부술 수 있는 아이템, 카오스의 구슬을 만들려면 웃는가면 10개, 무표정한 가면 10개, 슬픈 가면 10개와 고래의 투구, 나이트의 가면, 수호수의 뿔이 각각 1개씩 필요하다. 모든 아이템은 시간의 신전에서만 구할 수 있다.
완료
모든 재료를 가져다 주자 신전관리인은 카오스의 구슬을 만들어 주었다. 이제, 다시 신전 깊은 곳으로 갈 수 있게 되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신전관리인
신전 깊은 곳으로 가는 입구에 결계가 다시 생겼다고요? 침입자의 결계가 다시 생성된 모양이군요... 침입자의 힘이 약해지지 않았다는 증거입니다.  어쨌든, 신전 깊은 곳으로 들어가려면 다시 한 번 카오스의 구슬을 만들어야겠군요.
yes\0
신전관리인
재료는 이미 알고 계시겠지요? 웃는 가면 10개, 무표정한 가면 10개, 슬픈 가면 10개고래의 투구, 나이트의 가면, 수호수의 뿔을 각각 1개씩 가져다 주시면 카오스의 구슬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no\0
신전관리인
들어갈 생각이 없으시다면, 구슬도 필요하지 않겠죠.
진행중0
신전관리인
모든 재료를 구해 주셨군요. 그럼 이들의 힘을 모두 합해 카오스의 구슬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카오스의 구슬 1개
yes\0
신전관리인
카오스의 구슬이라면 충분히 침입자의 결계를 깨뜨릴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건 일회용, 한시적일 뿐. 다시 들어가려면 다시 한 번 카오스의 구슬을 만들어야 함을 명심하십시오.
stop\item\0
신전관리인
아직 말씀드린 것들을 모두 가져오지 못하신 것 같군요. 추억의 사제와 신관들에게서 웃는 가면 10개를, 후회의 사제와 신관들에게서  무표정한 가면 10개, 망각의 사제와 신관들에게서 슬픈 가면 10개도도에게서 고래의 투구를, 릴리노흐에게서 나이트의 가면을, 라이카에게서 수호수의 뿔을 가져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