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신전
[시간의 신전] 망각의 길을 걷는 자2
레벨 14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신전관리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세 개의 문
퀘스트[시간의 신전] 망각의 길을 걷는 자1 (완료)


망각의 신관 0 / 100



 8,087,200
 지혜의 크리스탈 1 개
'망각의 길을 걷는 자3'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망각의 길2까지 이동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다. 그 이상 이동하고 싶다면 그 이상의 시험을 받아야만 한다. 신전관리인에게 가서 시험을 받도록 하자.
진행중
신전관리인은 더 깊은 곳에 가고 싶다면 망각의 길2에 있는 망각의 신관 100명을 쓰러뜨리고 오라고 말했다. 
완료
망각의 신관 100명을 쓰러뜨렸다. 신전관리인은 허락의 문구를 말해주었다. 물론 이번의 허가는, 망각의 길3까지만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신전관리인
더 깊은 곳으로 가길 원한다면, 더 강력한 시험을... 당연한 것 아니겠습니까? 어떻습니까? 시험을 받으시겠습니까?
yes\0
신전관리인
그렇다면 망각의 길2에 가서 망각의 신관을 쓰러뜨려 보십시오. 100명을 쓰러뜨린다면, 당신께 그 이상을 이동할 수 있도록 허가를 내드리겠습니다.
no\0
신전관리인
어렵다면 어쩔 수 없지요. 당신이 한계가 거기까지인 것을.
진행중0
신전관리인
망각의 신관 100명을 쓰러뜨리고 돌아오셨군요. 훌륭합니다. 이제 당신께 이동 허가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혜의 크리스탈 1개

 8087200 exp
yes\0
신전관리인
#d시간의 여신, 륀느를 대리하여 당신께 세 번째 망각을 되짚어 볼 것을 허락합니다.
yes\1
신전관리인
자, 이제 가보시지요. 망각의 길3까지 갈 수 있을 겁니다. 물론, 그 이상 이동하는 건 불가능합니다. 더 가고 싶다면 새로운 시험을 청하십시오.
stop\mob\0
신전관리인
아직 망각의 신관 100명을 쓰러뜨리지 못했군요. 당신께는 아직 과거의 흐름을 역류할 힘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