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신전
[시간의 신전] 후회의 길
[시간의 신전] 얼어붙은 감정
레벨 14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신전관리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세 개의 문
퀘스트[시간의 신전] 후회의 길을 걷는 자5 (완료)



 2,205,600
'감정을 파는 마제사'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신전관리인의 허가를 받았지만 후회의 길5 너머로 이동할 수는 없었다. 이번에도 뭔가 문제가 생긴 걸까? 신전관리인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신전을 지키는 아이스 나이트 릴리노흐는 후회로 인해 임무에 실패하는 일이 없도록 감정이 얼려졌다. 신전관리인은 그 영향으로 당신의 감정마저 얼어버린 것 같다며, 감정이 얼어붙은 자는 더 이상 후회를 느낄 수 없게 되어 후회의 길을 통과할 수 없다고 하는데... 그럼 어떻게 하지?

그러자 신전관리인은 무엇이든 만들어낼 수 있는 마법제련술사를 찾아가보면 뭔가 수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완료
마법제련술사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신전관리인
이번엔 또 무슨 일이십니까? 설마 또 후회의 길5를 지나갈 수 없다는 건 아니시겠죠? ...역시 그런 겁니까? 이유는 짐작이 갑니다만... 먼저 릴리노흐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야겠군요. 이야기를 들어 보시겠습니까?
yes\0
신전관리인
아이스 나이트, 릴리노흐는 여신의 기사입니다. 고지식한 그는 감정에 휩쓸려 임무에 실패하는 일이 없도록 자신의 감정을 단단하게 얼려 놓았습니다. 그 영향으로 당신의 감정마저 얼어붙어 버린 것 같군요.
yes\1
신전관리인
감정이 언 자는 후회를 느낄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후회의 길을 통과하지 못하게 된 거지요. 망각의 불길이라면 얼어붙은 감정을 녹일 수도 있겠지만, 그것도 후회의 길을 통과해야만 얻을 수 있는데...
yes\2
신전관리인
그렇다면 어쩔 수 없겠군요. 탐탁치는 않지만 마법제련술사를 찾아가 보십시오. 돈벌레이긴 하지만 만들지 못하는 것이 없는 그이니, 당신께도 감정을 녹일 수 있을만한 불꽃을 만들어 줄 겁니다.
no\0
신전관리인
이야기를 듣고 싶지 않다면 어쩔 수 없겠죠. 영원히 감정이 얼어붙은 채로, 의무만을 수행하며 사는 수밖에.
진행중0
마법제련술사
호오. 일반 방문객은 받지 않는다고 들은 것 같은데 웬 사람이지? 게다가 감정이 얼어붙은 걸 보니 벌써 릴리노흐하고는 한 판 한 모양인데... 여긴 무슨 일이야?

 2205600 exp
stop\npc\0
신전관리인
아직 마법제련술사에겐 가지 않으신 모양이군요. 그는 후회의 길 어딘가에 있는 마법제련술사의 방에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