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신전
[시간의 신전] 추억의 길
[시간의 신전] 잃어버린 추억
레벨 14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신전관리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세 개의 문
퀘스트[시간의 신전] 추억의 길을 걷는 자5 (완료)



 2,205,600
'추억의 관조자'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신전관리인의 말대로 도도를 쓰러뜨렸지만, 이상하게도 추억의 길5 너머도 이동할 수 없다. 뭔가 잘못된 것 같은데... 신전관리인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시간의 고래 도도는 추억을 주식으로 삼는다. 신전관리인은 도도와 싸우면서 당신의 추억이 먹혀 버려 추억의 길을 통과할 수 없게 되었다며, 추억을 관조하는 자, 관조자에게 가면 잃어버린 추억을 되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했다.
완료
추억을 관조하는 자, 관조자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신전관리인
무슨 일이십니까? 네? 추억의 길5 이상 지나갈 수 없다고요?그럴리가... 허가가 잘못되었을 리는 없는데요. 흐음... 그렇다면... 문제는 당신께 있는 것 같군요. 무슨 문제냐고요?
yes\0
신전관리인
시간의 고래 도도는 추억의 길에 살며 추억을 주식으로 삼습니다. 도도와 싸우면서 당신의 추억 중 일부가 도도에게 먹혀 버린 것 같군요. 사라진 추억 때문에 추억의 길을 통과할 수 없게 된 겁니다.
yes\1
신전관리인
잃어버린 추억을 되찾기 전까지, 추억의 길을 통과할 수 없을 겁니다. 하지만 추억을 먹은 도도는 이미 없애 버렸고... 하는 수 없군요. 관조자에게 도움을 청하는 수밖에. 가려진 눈으로 오직 추억만을 바라보는 자, 관조자라면 당신의 잃어버린 추억도 알고 있을 겁니다.
no\0
신전관리인
별다른 문제가 없다 생각하면, 그뿐이지요. 더 이상 이동할 수 없을 뿐. 그걸로 만족하십니까?
진행중0
관조자
...그대는... 비어 있군. 마음 한 곳을 차지하고 있던 추억을 잃어버려, 텅 비어버렸어.

 2205600 exp
stop\npc\0
신전관리인
아직 관조자를 찾지 못하신 모양이군요. 그는 추억의 길 어딘가에 있는 관조자의 방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