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 | 상황 | 대화 |
시작가능 | sayEx\0 |
(캐릭터 이름) | 어엇, 너 코니냐? 네가 알려준 마지막 무기부품 위치 말인데, 그거 잘못된…. |
|
|
sayEx\1 |
(캐릭터 이름) | (코니는 아지트에 돌아오고서야 비로소 보고서가 가리킨 마지막 무기부품이 살아있는 생명체라는 점을 알 수 있었다고 말했다.) |
|
|
sayEx\2 |
코니 | 으으, 모두들 Mr. 해저드의 아지트로 향했는데…. 이거 너무 위험한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
|
|
sayEx\3 |
코니 | 호, 혹시 마을 전당포의 안투인씨와 안즈는 무사한가요? 위치가 정확히 거기를 가리킨 게 마음에 걸린…. |
|
|
sayEx\4 |
|
sayEx\5 |
|
sayEx\6 |
(캐릭터 이름) | 뭐, 뭐야? 설마 무전이 끊긴 거야? 하아, 어쩐지 예감이 좋지 않은데…. 우선 아지트로 귀환하자. |
|
yes\0 |
(캐릭터 이름) | 쯧, 어째 일이 복잡하게 굴러갈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걸…. |
|
no\0 |
|
진행중 | 0 |
(캐릭터 이름) | 어이, 코니! 너 거기 있어? 있으면 대답을 좀 해! |
|
|
1 |
(캐릭터 이름) | …목소리가 울리는 걸 보니. 아지트가 텅텅 빈 게 분명해. 하아, 다들 대체 어디 있는 거지…. |
|
|
2 |
(캐릭터 이름) | 앗, 무전이 울린다. 코니 녀석인가….
6952 exp |
|
|
yesEx\0 |
드로트 | 크큭, 친구가 사라져서 놀랐나? 네 약골 친구는 우리가 데리고 있다. 아, 네 지부원들도 포함. |
|
|
yesEx\1 |
드로트 | 네가 그 무기부품을 갖고 있다는 녀석이라고 들었다. 하아, 우리가 지금 그 물건에 볼일이 있어서 말이야. 그걸 좀 넘겨줬으면 해. |
|
|
yesEx\2 |
드로트 | 네 지부원들은, 크큭. 감히 Mr. 해저드님의 뒤를 친 죄로 모두 사형이지만…. |
|
|
yesEx\3 |
드로트 | 네가 만약 동료들을 배신하고 이쪽에 무기부품을 넘긴다면, 특별히 네 목숨만은 살려주지. |
|
|
yesEx\4 |
드로트 | …정의감에 불타 어리석은 선택을 하려는 건 아니겠지? 이 몸이 인생 선배로서 조언하건대, 그런 건 도움이 안 돼. |
|
|
yesEx\5 |
드로트 | 에헴, 어쨌든 네 역할은 무기부품을 무사히 배달하는 거야. 파이트 클럽에 딱! 놓고 딱! 줄행랑 치면 그걸로 끝. 그럼 현명한 선택을 하길 기대하지. |
|
|
yesEx\6 |
|
yesEx\7 |
(캐릭터 이름) | …뭐야, 저 녀석. 싸우자는 얘기를 왜 이렇게 길게 말해? 하아, 욱하게 만드는 타입인걸? |
|
|
yesEx\8 |
(캐릭터 이름) | 후훗, 어쨌든 걸어오는 싸움은 언제나 대환영이지. 서둘러 파이트 클럽으로 가자.
※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
|
|
stop\default\0 |
(캐릭터 이름) | 뭐, 뭐야? 설마 무전이 끊긴 거야? 하아, 어쩐지 예감이 좋지 않은데…. 우선 아지트로 귀환하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