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더스 호수
획기적인 방어벽 건설 계획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부사관 메딘과 대화하기

상태정보
시작가능
지구방위본부부사관 메딘이 누군가에게 자신의 새로운 계획을 알려주고 싶어 한다.
진행중
부사관 메딘마에스터 장군을 돕고자 묘안을 생각해 내었다. 단단한 노란색 장난감 블록으로 지구방위본부를 감싸는 방어벽을 쌓으면 외계인의 침공을 막아낼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계획이 가능한 건지 알아보려면 노란색 장난감 블록을 가져와 김박사에게 효과를 검증받아야 한다.



노란색 장난감 블록 0/20

제한시간 30분
완료
자신의 아이디어가 획기적이라 믿는 부사관 메딘은 좀 안됐지만 김박사님 말씀이 맞는 것 같다. 굳이 과학적인 실험을 할 필요도 없이 이 계획은 말도 안 되는 얘기였는데... 우으, 다음부터는 미리 생각 좀 해보고 부탁을 들어줘야지. 나도 조금이나마 성장한 것이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부사관 메딘
저는 부사관 메딘이라고 합니다. 혹시 마에스터 장군님을 뵌 적이 있습니까? 굉장히 훌륭한 분이십니다! 전 그분을 보좌하는데 큰 보람을 느낍니다. 이번에도 부하들을 훈련시키다가 그 분에게 도움이 될 만한 묘안을 생각해 냈습니다. 들어주시겠습니까?
yes\0
부사관 메딘
그건 말입니다... 바로 노란색 장난감 블록 장벽입니다! 어라? 놀라지 않습니까? 잘 생각해 보십시오. 이건 정말 획기적인 계획입니다. 우리 기지에서 가까운 곳에 수많은 블록골렘이 있습니다. 잡아도 잡아도 줄지 않는 블록골렘을 이용해 방어벽을 쌓을 수만 있다면 더는 마에스터 장군님도 외계인을 걱정하실 필요가 없게 되죠!
yes\1
부사관 메딘
어떻습니까? 이제 아셨으면 빨리 움직이십시오! 노란색 장난감 블록을 다 모으면 김박사님께 가져가셔서 저 대신 감정을 받아 주시길 바랍니다. 아, 중요한 것은 그분은 아주 바쁘신 분이라는 것입니다. 30분 후부터는 중요한 연구를 시작하신다니 그 전에 가주셔야 합니다!
no\0
부사관 메딘
아니! 우리 마에스터 장군님에 관한 것보다 더 소중한 일이 있다는 것입니까!
진행중0
김박사
여기는 함부로 들어올 수 있는 곳이 아닐세. 시끄러우면 연구에 방해되니 나가서 놀게나. 
흐음... 이건? 이것들은 왜 가져 온 건가? 나에게 보이라 했다고?

 20300 exp
yes\0
김박사
부사관 메딘이라... 그는 너무 충성심이 강해서 탈이네. 평소에는 훌륭한 군인이지만 이렇게 가끔 황당한 생각을 하는 것 같군. 방어벽으로 노란색 장난감 블록을 생각해낸 것은 나쁘지 않네... 쌓아 올리기도 편할 것 같은 모양이고...
yes\1
김박사
하지만 생각을 해 보게. 외계인은 하늘을 날 수 있는데 장벽이 무슨 소용이 있겠나? 한 마디로 자네와 부사관 메딘이 벌인 일은 전부 헛수고라는 것이지. 외계인을 막는 일은 나와 마에스터 장군이 알아서 할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말게.
stop\npc\0
부사관 메딘
꼭 김박사님께 보여드리십시오.
stop\item\0
김박사
여기는 함부로 들어올 수 있는 곳이 아닐세. 시끄러우면 연구에 방해되니 나가서 놀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