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방위본부
그레이의 음모
제노와의 일전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김박사와 대화하기
퀘스트위기 보고 (완료)


제노 0 / 1


경험치 153,805
인기도 12
카리스마 5
의지 5

 장갑 공격력 주문서 100% 1 개
 장갑 민첩 주문서 100% 1 개
 장갑 체력 주문서 100%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제노의 통제에 실패한 #ㅠ외계인 그레이는, 제노가 폭주하면 지구방위본부도 위험해질 거라고 말했다. 어서 김박사에게 이 사실을 전하자.
진행중
초음파 해독기를 통해 들은 외계인 그레이의 진실을 모두 전하자, 김박사는 지구의 안전을 위해 제노를 퇴치해 달라고 말했다. 김박사의 추적에 의하면 제노는 쿨란초원5에 있다고 한다. 어서 제노를 퇴치하자!
완료
제노를 퇴치하고 김박사에게 보고했다. 지구의 위험뿐 아니라 외계인 그레이들의 위험까지도 지켜야 하다니... 지구방위본부는 항상 바쁠 수밖에 없겠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김박사
...흠. 그레이들이 제노 제어에 실패했다니... 항상 완벽하게 연계된 사회 체제를 자랑하던 그레이들도 모든 상황을 통제하지는 못하는군. 좋은 정보야. 정말 고맙네.
1
김박사
하지만 폭주한 제노가 지구방위본부에까지 영향을 미친다니, 그건 곤란한 일이지. 겨우 제노 한 마리 때문에 지구방위본부가 위험해질 거라고 생각지는 않지만 위험은 미리 방지할수록 좋은 법. 이번 일에도 자네의 힘이 필요하겠군.
yes\0
김박사
제노를 퇴치해 주게. 자네 정도라면 어려운 일도 아니겠지. 제노의 위치는 이미 파악해 놨다네. 쿨란초원5에 간혹 제노가 출몰하는 것 같더군. 그럼 부탁하네.
no\0
김박사
이번 임무는 거절인가? 아쉽군. 그럼 메소레인저에게 출동을 지시해볼까...
진행중0
김박사
제노를 퇴치하고 돌아왔군. 정말 고맙네. 자네 같이 유능한 대원을 만나서 기뻤다네. 자네야말로 지구방위본부에 꼭 필요한 인재야. 다섯번째 메소레인저가 되어줄 생각은 없는가? 컬러는 형광오렌지로... 탐탁치 않은 모양이군.



 장갑 공격력 주문서 100% 1개
 장갑 민첩 주문서 100% 1개
 장갑 체력 주문서 100% 1개

 153805 exp
 12
 카리스마 5, 카리스마 5
yes\0
김박사
메소레인저가 되고 싶다면 언제라도 다시 찾아와 주게. 자네라면 환영하겠네.
stop\mob\0
김박사
아직 제노는 퇴치하지 못한 모양이군. 제노의 위치를 잊은 건가? 제노는 쿨란초원 5에 있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