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방위본부
그레이의 음모
전투 생명체 제노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김박사와 대화하기


경험치 51,268
'그레이의 음모 알리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지구방위본부김박사에게서 지구를 지키는데 협력해 달라는 요청이 왔다는데...
진행중
단단한 육체와 교활한 두뇌를 가진 그레이들의 신종병기, 제노. 하지만 요즘 제노가 이상하다는데... 같은 편마저 공격할 정도로 흉폭해진 제노에 의문을 느낀 쿨란초원2에 있는 김박사는 외계인 그레이 에게 가서 제노에 대한 정보를 구해 달라고 말했다.
완료
제노에 대해 묻자 외계인 그레이는 식은땀을 흘리며 모르는 일이라고 잡아뗐다. ...어쩐지 수상쩍은걸? 지구방위본부김박사에게 보고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김박사
호시탐탐 지구를 노리는 외계인 그레이들에게 신종 병기가 추가되었다네. 그 이름은 제노. 로봇과 다를바 없이 강력하고 단단한 육체와, 그레이들의 교활한 두뇌를 고루 갖춘 무시무시한 병기라네. 메소레인저조차 상대하기 어려운 녀석이야.
1
김박사
하지만 아무리 강력한 상대라도 지구를 지키는 임무를 맡은 이상, 지구방위본부가 뒤로 물러설 수는 없지. 문제는 다른 곳에 있다네. 요즘 제노의 행동패턴이 아주 이상하거든... 이 일에 대한 조사를 자네가 맡아주겠는가?
yes\0
김박사
이상하게도 요즘의 제노는 지구방위본부 뿐만이 아니라 같은 그레이들마저 공격하고 있다네. 단순히 제노의 반란인지, 아니면 혹시 그레이들 사이에 내분이 일어난 건 아닌지 정확한 정보가 필요하다네. 외계인 그레이에게 정보를 구해 주게나. 그는 쿨란초원2에 있다네.
no\0
김박사
흠... 자네는 이 일에 적합하지 않은 것 같군.
진행중0
외계인 그레이
무슨 일인가. 우리 외계인 그레이는 인간과 대화하는 걸 좋아하지만, 지금은 그리 대화할 상황이 아니라... 뭐? 제노에 대해 알고 싶다고? 왜 갑자기 제노에 대해 궁금해진 거지? 뭐라? 제노에 무슨 문제가 생긴 건 아니냐고?

 51268 exp
stop\npc\0
김박사
아직 외계인 그레이와 대화해 보진 않은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