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영혼수집기
레벨 1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고스트헌터 밥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 통로


[★] 바이킹 0 / 80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디브리엄의 고스트헌터 밥은 자신이 열심히 잡은 영혼을 모아둔 수집기를 잃어버렸다고 하는데..
진행중
고스트헌터 밥은 한 번 먹는 것에 몰두하면 자신의 물건을 누가 갖고 가도 눈치를 채지 못한다고 한다. 그런 이유로 이번에 영혼수집기가 사라질 당시에도 전혀 눈치를 채지 못했다고 하는데. 그의 영혼수집기를 되찾아주자.
완료
고스트헌터 밥이 분실하였던 영혼수집기를 되찾아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고스트헌터 밥
또 어떤 녀석이야! 대체 왜 내가 잠시라도 한눈을 팔면 내 것을 훔쳐가 버리는거지? 날 좀 도와주지 않을래?
yes\0
고스트헌터 밥
아아! 정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내가 자주 배가 고픈 것도 사실이고 먹는 것을 즐기기도 하지만 말이야. 그 사이를 틈타 나의 물건을 훔쳐가다니 말이야!
yes\1
고스트헌터 밥
이 곳에 있는 수많은 녀석들 중 하나인 것 같은데.. 약한 녀석들이 꾸민 건 아닌 것 같아.
yes\2
고스트헌터 밥
내가 갖고 있던 영혼수집기에는 여러 사악한 영혼들을 모두 모아두었는데!! 그 중요한 것을 자꾸만 훔쳐가는 것을 보면.. 분명 그 일을 사주하는 녀석이 있을 거란 말이야!
yes\3
고스트헌터 밥
그러니까..가장 의심이 가는 녀석은 내가 식사를 할 때마다 내 주변을 어슬렁거리던 배에 타고 있던 그 녀석이야..바이킹이랬나?
yes\4
고스트헌터 밥
바이킹을 80마리 정도를 혼쭐을 내주고 그들에게서 나의 영혼수집기를 되찾아줘. 어떻게 생겼냐면  이렇게 생겼으니까 잘 기억하고!
진행중0
고스트헌터 밥
엇? 내 영혼수집기를 찾은거야? 그 바이킹이란 녀석이 갖고 있던게 맞아?

 491926 exp
 1
yes\0
고스트헌터 밥
고마워! 이젠 잃어버리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를 해야지.. 만약 또 잃어버리게 된다면..어쩐담..
stop\item\0
고스트헌터 밥
없어? 분명히 그 바이킹이란 녀석인 것 같다고. 내 예감은 틀린 적이 없어.
stop\mob\0
고스트헌터 밥
바이킹 녀석들을 혼내주라고! 80마리 정도는 혼쭐을 내줘야 또 그런 짓을 못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