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자유로운 영혼
레벨 1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고스트헌터 밥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 통로


 자유로운 영혼 0 / 80

상태정보
시작가능
점점 늘어가는 유령의 수를 더 이상 감당할 수 없게 되자 루디브리엄으로 급파된 고스트헌터 밥을 만나 보자.
진행중
루디브리엄의 아래 시간의 통로를 지나 근처에서  고스트헌터 밥을 만날 수 있었다. 그는 [★] 마스터 소울테니을 자유롭게 해주고 그 영혼을 갖고 오라고 한다.
완료
고스트헌터 밥을 도와 마스터 소울테니의 자유를 되찾아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고스트헌터 밥
내가 누구냐고? 고스트헌터 밥. 그냥 밥이라고 불러도 돼. 혹시 이 곳에 나타나는 몬스터들을 본 적이 있어?
1
고스트헌터 밥
눈치챘겠지만.. 테니들이 사악한 힘에 의해 지배당하고 있어. 그 테니들의 영혼이 구속 당한 채 조종을 당하고 있는 걸 보면...
2
고스트헌터 밥
그러니까, 그 녀석들의 영혼을 자유롭게 해줄 수 있도록 처치하고 그들의 영혼을 내게 가져다 주지 않을래?
yes\0
고스트헌터 밥
마스터 소울테니라는 이름이 붙은 녀석들인데.. 꽤나 거대한 몸집을 한 영혼이 테니를 지배하고 있는 걸 목격하게 될 것이야.
yes\1
고스트헌터 밥
이 아래로 내려가면.. 마스터 소울테니의 자유로운 영혼을 회수할 수가 있을 거야. 그들의 영혼을 갖고 오면 그들이 편안하게 자유를 되찾을 수 있도록 손을 쓸게.
yes\2
고스트헌터 밥
아참! 그들의 영혼 80개 정도 모아다주었으면 하는데..너무 버겁다거나 힘들진 않겠지? 그럼 잘 부탁해.
no\0
고스트헌터 밥
어라?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니라고 생각되는데... 다시 한 번 생각해봐.
진행중0
고스트헌터 밥
엇 그들의 영혼을 자유롭게 해준 거야? 약속했던 그 수를 모두?

 491926 exp
yes\0
고스트헌터 밥
그래..이제 좀 더 좋은 곳으로 가 편히 쉴 수 있겠지. 아마 이들도 당신에게 무척 고마워 할 거야.
stop\item\0
고스트헌터 밥
흠.. 나와 약속했던 수와 다른 것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