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속박의 굴레
레벨 1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고스트헌터 밥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 통로


 속박의 굴레 0 / 60

상태정보
시작가능
점점 늘어가는 유령의 수를 더 이상 감당할 수 없게 되자 루디브리엄으로 급파된 고스트헌터 밥을 만나 보자.
진행중
루디브리엄의 아래 시간의 통로를 지나 근처에서  고스트헌터 밥을 만날 수 있었다. 그는 [★] 마스터 데스테니를 속박하고 있는 굴레를 제거하고 그 것을 모아와 달라고 말했다.
완료
루디브리엄에 급파된 고스트헌터 밥을 도와 [★] 마스터 데스테니를 속박하고 있는 굴레를 제거하는 것을 도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고스트헌터 밥
아아~ 상처받은 영혼을 치료하러 가야하는 바쁜 몸이란 말이지. 점점 늘어가는 유령의 수를 더 이상 감당할 수 없게 되니까 우리 고스트헌터에게 도움을 요청하더라고..
1
고스트헌터 밥
어라...근데..응? 혹시 내가 일전에 얘기한 적이 있었나? 워낙 많은 사람들을 만나다 보니..  혹시 만난 적도 있었던가?
2
고스트헌터 밥
어쨌든, 마스터 데스테니가 말이야...무슨 굴레에 의해 영혼을 속박당하고 있는 모양이야. 원래는 꽤나 사랑스러운 곰 인형이었다고 하던데..
3
고스트헌터 밥
지금 모습을 보면 전혀 상상조차 할 수 없겠지만 말이야. 그 녀석을 속박하고 있는 굴레를 제거하여 원래의 모습을 되찾게 해주는 게 어때?
yes\0
고스트헌터 밥
마스터 데스테니의 속박의 굴레를 갖고 오면.. 그것을 내가 갖고 가서 이 곳에 일어나고 있는 기이한 현상을 분석해 보려고 해.
yes\1
고스트헌터 밥
마스터 데스테니를 퇴치하여 속박의 굴레를 60 개 정도 모아다 줘. 나는 이 곳에서 동태를 살피며 기다리고 있을게.
no\0
고스트헌터 밥
속박당하고 있는 마스터 데스테니가 불쌍하지도 않아?
진행중0
고스트헌터 밥
아..속박의 굴레를 다 모아 온 거야? 분석하기 위해선 적어도 20개 정도는 필요하다는 걸 잊지마. 한 번 볼까?

 491926 exp
yes\0
고스트헌터 밥
완벽해! 이 정도면 왜 이 곳이 이렇게 되었는지 알 수 있겠지? 충분하겠지? 헤헷!! 고마워.
stop\item\0
고스트헌터 밥
응?  이렇게 생긴 것이야. 정말 내가 말한 속박의 굴레를 60개 갖고 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