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더스 호수
플로리나비치 자유여행권
자유여행권 복원하기
레벨 6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슈리와 대화하기
퀘스트여행가이드 슈리와의 대화 (완료)


 찢어진 여행 티켓1 0 / 1
 찢어진 여행 티켓2 0 / 1
 스타픽시의 별조각 0 / 50
 루나픽시의 달조각 0 / 30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슈리를 찾아갔더니, 자유여행권은 새로 발급받을 수 없고 복원할 방법은 있다고 말한다. 자유여행권을 복원하려면 몇 가지 재료가 필요한데... 
완료
찢어진 자유여행권을 복원하고 보답으로, 평생 사용할 수 있는 플로리나비치 자유여행권을 지니게 되었으니... 
언제든 휴가는 마음먹기에 달렸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슈리
찢어진 자유여행권을 가지고 계시다구요?
지구방위본부 주변이 소문대로 험악하군요. 자신이 사용하지 못한다고 이렇게 찢어 놓다니..
1
슈리
자유여행권은 특별한 티켓이라서 새로 발급 받으실 수는 없지만, 이 찢어진 티켓을 복원할 방법이 있기는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재료가 필요한데 구해만 오시면 제가 원래대로 복원을 한 번 해보겠습니다.
yes\0
슈리
티켓에 마법을 불어 넣기 위해서 필요한 재료는, 오르비스의 어딘가 공원에 돌아다니는 스타픽시의 별조각 50개루나픽시의 달조각 30개가 필요합니다. 
재료들은 오르비스의 맑은 기운이 담긴 것들이랍니다.
no\0
슈리
아쉽네요. 그 조각난 티켓은 평생무료이용권으로 만들어졌던 것인데.. 언제든 시원한 해변가로 휴가를 떠나고 싶으시면 다시 찾아와 주세요. 자유여행권이 없으면 매 번 메소를 내고 여행을 하셔야 합니다. 즐거운 오르비스 여행이 되길 바래요.
진행중0
슈리
재료를 다 모아오셨군요.
아름다운 빛을 내는 것이 마법의 힘이 가득 들어 있네요. 저에게 재료를 주시면 다시는 이런 번거로움이 없게끔 평생 소장용 티켓으로 복원해 드릴게요



 자유여행권 1개

 32000 exp
yes\0
슈리
자~ 받으세요. 이것이 조각났던 티켓의 원래 모습이랍니다.
이 플로리나비치 자유여행권을 소지하고 있는 동안에는 언제든지 무료로 휴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멋진 해변이 그리울 때면 여행가이드 슈리와 나나를 찾아 오시면 됩니다. 저처럼 잃어버리지 마시고 잘 보관하세요.
stop\item\0
슈리
재료가 부족한 것 같은데요. 빛이 비추질 않아요.
아직 마법의 힘이 부족한 것이 무언가 재료가 빠져 있군요. 다시 한 번 확인해 보세요. 찢어진 여행티켓을 잃어버리셨다면 맨 처음 그것을 얻은 곳으로 돌아가보세요. 누군가가 보관하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