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더스 호수
플로리나비치 자유여행권
병사 케빈의 휴가 도와주기
레벨 6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병사 케빈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지구방위본부

상태정보
시작가능
누군가 지구방위본부에서 자유여행권을 잃어 버렸다는데... 그 일이나 도와줄까. 한 번쯤 지구방위본부에 들러 보는게 좋겠군.
진행중
병사 케빈은 군대에 입대하였지만 전투에 투입되지 못하고 지구방위본부 수비임무를 맡게 되었다. 수비 임무에 지루함을 느끼고 휴가를 가고 싶어하게 된 케빈은 휴가를 갈 수 있는 실적을 올리기 위해 마티안 사냥을 부탁하는데... 

 마티안의 촉수 0/25 
 찢어진 여행 티켓1 0/1
완료
찢어진 여행권을 가지고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일단 티켓에 적힌대로 여행가이드 나나를 찾아가 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병사 케빈
당신이 부럽군. 자유롭게 여행을 다닐 수 있으니 말이야. 부사관 메딘님이 안 계시니 잠시 말동무나 되어줘.
1
병사 케빈
난 말이야 외계인과 싸울 수 있다는 마음에 군대에 입대했는데, 이렇게 본부만 지키고 있으려니 답답해지기 시작했어. 이제는 휴가라도 한 번 가보고 싶은데 마땅히 실적을 쌓은 것도 없고 말이지.
2
병사 케빈
얼마 전에 순찰을 돌다가 찢어진 여행 티켓을 우연히 주웠는데, 이걸 보니 더욱 휴가를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군. 부모님은 잘 계시는지.. 후우~
3
병사 케빈
휴가를 나갈 수 있는 방법이 한 가지 있는데 도저히 혼자서는 어려워서 말이야. 여행자들에게 매 번 부탁해도 도와주지 않는군. 시간이 있다면 나 좀 도와주지 않겠어?
yes\0
병사 케빈
휴가를 가려면 부사관 메딘님의 승인이 있어야 되는데, 실적없이는 휴가를 승인해주지 않는단 말이지. 그래서 말인데 지구방위본부 근처의 마티안들의 수를 좀 줄여 주었으면 해.
yes\1
병사 케빈
실적으로 보여 줄 수 있는 촉수도 한 자루 모아다 주면 더욱 좋고 말이야. 마티안의 촉수 25개면 나도 휴가를 갈 수 있을거라구.
yes\2
병사 케빈
아! 그리고 마티안이 요 근래에 본부 근처에서 무언가를 주워서 지니고 있다는데 혹시 그게 무엇인지 알아다 주면 더욱 좋을 것 같아.
no\0
병사 케빈
후움~ 역시 그렇군. 여행자들도 유유자적 돌아다니는 것만은 아닌가봐. 다들 어찌나 바쁜지.. 다시 이 곳을 지나쳐 간다면, 다시 한 번 말동무나 되어줘.
진행중0
병사 케빈
정말 촉수를 다 모아 주었구나! 사실 그냥 떠나버린 줄 알았었는데 정말 고마워 친구! 이제 나도 휴가를 갈 수 있겠군! 하하!!



 찢어진 여행 티켓2 1개
 찢어진 여행 티켓1 1개

 32000 exp
yes\0
병사 케빈
어? 그 찢어진 여행 티켓은 내가 가지고 있는 티켓의 반쪽 같은데? 어디 맞춰보자. 어? 정말 그런데! 하하! 잘됐다!
yes\1
병사 케빈
난 사실 군인이라서 너에게 보답할 것이 별로 없는데 내가 가진 반쪽 티켓을 너에게 줄게. 잘 붙여서 쓰면 멋진 여행 티켓이 될 것 같아. 뒷면에 써 있는 여행가이드 나나라는 사람을 찾아보면 되겠군.
yes\2
병사 케빈
난 휴가가 짧아서 쓰지도 못하겠는걸. 자~ 받아두라구. 난 휴가승인을 받으러 가야겠어. 그럼 행운을 빌어.
stop\item\0
병사 케빈
음. 실적이라고 부사관님께 보고하기에는 아직 부족한 것 같은데.. 기왕 도와주기로 한거 힘 좀 더 써주었으면 좋겠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