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더스 호수
어둠의 크리스탈 원석
레벨 4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에스터 장군과 대화하기

상태정보
시작가능
지구방위본부에 있는 마에스터 장군님을 찾아가보자.
진행중
지구방위본부에서 대규모 군대를 지휘하고 있는 마에스터 장군을 만났다. 장군은 에오스탑에서 어둠의 힘이 모두 소진되어 그 빛을 잃어버린 크리스탈을 구할 수 있을 거라고 말해 주었다. 대부분 그것은 필요없는 물건으로 여겨져 버려지고 있지만, 중요한 사실이 숨겨진 물건 같다면서 장군은 에오스탑에서 빛을 잃은 크리스탈 20개를 구해와 달라는 부탁을 했다. 탑에 있는 북치는 토끼로부터 크리스탈을 구해봐야 겠다.

빛을 잃은 크리스탈 0/20
완료
지구방위본부에서 대규모 군대를 지휘하고 있는 마에스터 장군에게 그가 의뢰한 대로 에오스탑에 있는 북치는 토끼를 쓰러뜨리고 빛을 잃은 크리스탈 20개를 모아 가져다 주었다. 그는 크리스탈을 보더니 축제가 열릴 때마다 나서던 귀여운 토끼가 언젠가부터 난폭해진 것은 아무래도 이 크리스탈과 관계가 있는 것 같다는 말을 해 주었다. 크리스탈에는 도대체 어떤 힘이 숨겨져 있는 것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에스터 장군
최근 다른 부하들에게는 비밀로 한 채 몇 가지 조사를 은밀하게 하고 있다네. 자네도 이곳으로 오는길에 에오스탑을 거쳐와서 잘 알겠지만... 루디브리엄과 에오스탑에는 원래는 온순했던 인형들이 갑자기 난폭해져 몬스터가 되는 일이 빈번히 일어나고 있지.
1
마에스터 장군
하지만 아무도 그 원인을 알지 못한채 상황은 점점 악화되고 있어. 외계인의 소행은 아닌 것 같은데...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알 필요성이 있네. 하지만 나는 여기서 자리를 비울 수 없는 장군의 몸... 당분간 자네가 나를 좀 도와줄 수는 없겠는가?
yes\0
마에스터 장군
좋네...! 혹시 에오스탑에서 오뚝이 일꾼5를 만나 봤는지 모르겠지만 최근 또 다시 온순하던 북치는 토끼들이 갑자기 몬스터로 변했다는 소식을 들었다네. 이상한 힘의 원천을 밝혀내기 위해서는 녀석들을 조사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인 것 같아.
yes\1
마에스터 장군
에오스탑 60층 쯤에서 출현하는 북치는 토끼를 쓰러뜨리면 가끔 빛을 잃은 크리스탈이라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모양이네. 다들 그 용도를 몰라 버리는 이가 대다수라고 하지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네. 분명 그 물건에는 사건의 비밀이 숨겨져 있는게 틀림 없네!
yes\2
마에스터 장군
자네가 내 대신 에오스탑으로 가서 북치는 토끼를 쓰러뜨리고 빛을 잃은 크리스탈 20개를 모아와 주게나. 쉽게 나오는 물건은 아닌듯 하지만 녀석들을 쓰러뜨리다 보면 분명 전부 모을 수 있을 것일세. 그럼 자네가 돌아올 때까지 이곳에서 기다리고 있겠네.
no\0
마에스터 장군
자네라면 왠지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아쉽게 되었군 그래. 이 일은 은밀히 진행중인 거라서 도와줄 사람을 공고를 낼 수도 없고 말야... 나중에 다시 마음이 바뀌게 된다면 다시 찾아와 주게나.
진행중0
마에스터 장군
이제 돌아오는가...! 어디 내가 부탁한 물건은 모두 수집한 모양이지? 호오... 정말 믿음직스럽군 그래. 좋아! 자네에게 보상을 주지 않을 수 없군. 일단 이것부터 받아보게. 그런 후 자네가 돌아오는 동안 빛을 잃은 크리스탈에 대해 알아낸 것들을 천천히 설명해 주겠네.

 9200 exp
 13000 메소
yes\0
마에스터 장군
자... 이제 어디 한 번 살펴볼까... 흐음... 역시 내 생각대로로군. 자네 알고 있었나? 원래 북치는 토끼들은 루디브리엄에서 축제가 있을 때마다 나서서 축제의 흥을 돋궈주던 귀여운 녀석들이었다네. 녀석들이 나서 주기만 하면 축제는 한 층 활기를 띄게 되었었지.
yes\1
마에스터 장군
그러던 녀석들이 얼마 전부터 하나 둘씩 몬스터가 되기 시작한 거야. 분명 이 크리스탈과 관계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역시 내 생각이 틀리지는 않은 것 같군. 하지만 이걸로는 아직 부족해. 좀 더 여러 가지를 조사해봐야 확실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네.
yes\2
마에스터 장군
아무튼 이렇게 도와줘서 고마웠네. 하지만 아직 사건이 해결된 건 아닐세. 중요한 단서를 찾은 성과는 있었지만 말이야. 이것 저것 알아 보기는 할 테지만 분명 자네의 힘이 다시 한 번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 그럼 시간이 날 때마다 종종 들러 주게나. 잘가게.
stop\item\0
마에스터 장군
흠... 아직 내가 부탁한 물건을 모두 모으지 못한 것 같군. 온순했던 인형들이 갑자기 난폭한 몬스터도 변한 것과 빛을 잃은 크리스탈이라는 물건이 관계가 있을 것 같네. 에오스탑 60층 근처에 북치는 토끼를 쓰러뜨리고 빛을 잃은 크리스탈 20개를 모아와 주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