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방위본부
마티안의 촉수 모으기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의무병 라이스와 대화하기


 마티안의 촉수 0 / 50


경험치 95,829

 파란색 캔버스화 1 개
 블루 카젠부츠 1 개
 레드 라피스샌들 1 개
 그린 리넥스슈즈 1 개
 레드 피레타부츠 1 개
 블랙 보이슨 슈즈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지구방위본부의 의무병 라이스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지구방위본부에서 만난 의무병 라이스로부터 여러 가지 약을 제조하는 데에 필요한 재료를 구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필요한 것은 외계인들을 쓰러뜨리면 얻을 수 있는 마티안의 촉수 50개라고… 외계인의 촉수가 약의 재료가 된다니 신기할 따름인데... 라이스는 이름 난 페퍼도 모르는 비법이라 특허를 낼 예정이니 비밀로 해 달라고 말했다. 그럼 어서 구하러 가볼까나~
완료
지구방위본부의 의무병 라이스에게 부탁받은 마티안의 촉수 50개를 모두 가져다 주었다. 드디어 연구가 시작되는 것일까? 어떤 해독제가 개발될지 궁금한걸… 재료가 떨어질 때 쯤 라이스를 다시 찾아가 보는 게 좋을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의무병 라이스
이렇게 바쁜 저희들과는 달리 꽤나 따분해 보이시는군요. 그렇다면 당신께 몇 가지 부탁을 드려도 좋을까요? 조금 까다로운 일이라 당신처럼 여행과 사냥에 익숙한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거든요. 물론 사례는 섭섭치 않게 할테니 걱정 마세요. 어떠세요?
yes\0
의무병 라이스
잘 생각하셨어요! 그럼 지금부터 해 주셔야 하는 일이 뭔지 설명해 드릴게요. 최근 외계인들이 강력한 독으로 우리 군에 많은 피해를 주고 있는데 아직까지 그 독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한 상태에요. 하지만 다행히도 독 공격의 주요 원인은 파악이 된 상태랍니다.
yes\1
의무병 라이스
외계인들의 독 공격에는 마티안이라는 몬스터들이 주로 투입되고 있는데 녀석들의 촉수에 강력한 독이 있는 모양이에요. 지금까지는 촉수가 녀석들이 주변 상황을 판단하는 데에만 쓰인다고 알려져 왔지만, 아무래도 우리들에게 치명적인 독도 있을것 같아요.
yes\2
의무병 라이스
녀석들의 촉수에 있는 독을 오랫동안 발효시키면 좋은 해독제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러니 우선 연구에 쓰일 재료로 마티안의 촉수 50개만 모아와 주세요. 아참! 연구가 완료되면 특허를 낼 생각이니 격납고에 있는 페퍼에게는 비밀이에요~
no\0
의무병 라이스
들어주실 줄 알았는데 의외인데요... 지금은 많이 바쁘신 모양이죠? 도와줄 사람은 늘 필요로 하고 있으니 나중에라도 마음이 바뀌게 된다면 언제든지 절 찾아주세요.
진행중0
의무병 라이스
돌아와 주셨군요. 부탁드린 마티안의 촉수 50개는 전부 모아오신 모양이죠? 좋아요! 드디어 해독제 연구를 시작할 수 있겠군요. 그럼 별 것 아니지만 당신에게 도움이 될 만한 물건을 드릴테니 부디 유용하게 쓰이길 바래요.



 파란색 캔버스화 1개
 블루 카젠부츠 1개
 레드 라피스샌들 1개
 그린 리넥스슈즈 1개
 레드 피레타부츠 1개
 블랙 보이슨 슈즈 1개

 95829 exp
yes\0
의무병 라이스
정말 좋은 품질의 촉수들로 모아와 주셨군요. 표면에 흐르는 보라색 액체가 보이시나요? 아마도 맹독으로 보이는데 보기만 해도 살이 떨리는걸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연구에 착수해야 겠어요. 하지만 재료가 언제 다 떨어질지 모르니 수시로 저를 찾아와 주셨으면 해요. 그럼 안녕히!
stop\item\0
의무병 라이스
외계인들의 독 공격을 방어할 수 있도록 마티안의 촉수 50개만 모아와 주세요. 그것만 있다면 획기적인 해독제를 개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격납고의 페퍼에게는 비밀로 하는거 잊지 않으셨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