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더스 호수
롬바드의 조종 프로그램
포터의 실수
레벨 6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포터와 대화하기
퀘스트믿음직스럽지 못한 포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지구방위본부 사령실에 있는 포터 박사에게 롬바드의 메모리카드 3개를 건네주었다. 하지만 역시나… 3개 중 하나는 해독에 실패하여 다시 롬바드의 메모리카드를 하나 더 구해 포터 박사에게 가져가야 한다.

 롬바드의 메모리카드 0/1
완료
포터박사가 해독작업을 불안한 마음으로 지켜봤다...다행히도 이번에는 실수를 하지 않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포터
이런... 저에게 주신 롬바드의 메모리카드 3개중 2개는 완벽하게 해독이 끝났는데 마지막 하나를 해독하던 도중에 기침이 나와 버려서 해독에 실패하고 말았네요. (훌쩍~) 이거 어쩌죠... 할 수 없군요. 다시 한 번 에오스탑으로 가셔서 롬바드를 쓰러뜨리고 롬바드의 메모리카드를 얻어 하나만 가져와 주세요.
진행중0
포터
(훌쩍~) 호오... 롬바드의 메모리카드 하나를 다시 모아오셨군요. 쉽지 않았을텐데 저 때문에 수고가 많으시군요. 좋아요. 이번에는 기침이 나와도 꾹 참고 완벽하게 해독해 드릴테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훌쩍~) 어디보자... 지난번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프로그램인걸요... 흐음... 이걸 이렇게 해서...

 32000 exp
stop\item\0
포터
(훌쩍~) 지난번에는 정말 미안했어요. 해독된 메모리카드 하나가 모자를텐데... 다시 한 번 롬바드를 쓰러뜨리고 롬바드의 메모리카드를 얻어 하나만 가져와 주시면 이번에는 실수없이 제대로 해독해 드리겠어요. (훌쩍~) 그나저나 어디 좋은 감기약이 없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