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방위본부
머신 MT-09의 연료
레벨 7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케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격납고, 격납고


 MT-09의 연료 0 / 5


경험치 95,829

상태정보
시작가능
지구방위본부 격납고에 있는 엔지니어 케이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지구방위본부 격납고에서 케이라는 엔지니어를 만났다. 마침 조수가 필요하던 참이라는 케이에 말에 그녀의 조수로 일해 보기로 했는데… 우선은 MT-09의 연료를 재활용한 기계를 연구중인 케이를 위해 머신 MT-09의 연료 5개를 구해와야 한다. 복도 201에 숨겨진 입구를 통해 머신 MT-09가 있는 곳을 찾을 수 있다고 한다.
완료
지구방위본부 격납고에 있는 엔지니어 케이를 위해 머신 MT-09의 연료를 구해왔다. 케이가 과연 이 연료로 어떤 기계를 만들지 기대되는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케이
폐기 처분 직전의 기계를 새로운 기계로 개발하는 것이 제 주특기죠. 지금은 MT-09의 연료를 재활용하는 방안을 연구중에 있지만 일손이 부족해서 큰일이네요. 혹시 제 조수로 일해보지 않으시겠어요?
yes\0
케이
좋습니다! 당신같은 분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정말 잘됐네요. 앞으로 제 조수로 열심히 일해주세요. 그럼 이르긴 하지만 첫번째 일을 드리죠. 앞서 제가 MT-09의 연료를 재활용하는 기술을 연구중이라는 말을 했던것 같은데... 연구에 필요한 재료가 부족해서 예상보다 일이 늦어지고 있는 실정이랍니다.
yes\1
케이
복도 201에 숨겨진 입구를 통해 머신 MT-09숨겨진 공간으로 갈 수 있습니다. 외계인의 기계인 머신 MT-09를 쓰러뜨리고 녀석의 내부에 들어있는 MT-09의 연료 5개를 모아와 주세요. 그럼 전 이곳에서 연구를 계속하고 있겠습니다.
no\0
케이
흐음... 당신이라면 훌륭한 조수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많이 바쁘신 모양이죠? 하지만 지구방위본부를 위해서라도 당신의 힘이 꼭 필요하니 마음이 바뀐다면 다시 돌아와 주세요.
진행중0
케이
드디어 돌아오셨군요. 어디보자... 이건 틀림없는 외계인의 연료인 MT-09의 연료 로군요. 이것만 있으면 새로운 기계를 만들 수 있을겁니다. 정말 수고하셨어요. 제 조수로서의 임무를 잘 수행해 주셨으니 본부로부터 지원받은 물품을 나눠 드리도록 하겠어요. 분명 당신에게 도움이 될거예요.

 95829 exp
yes\0
케이
자... 첫번째 일은 끝났지만 당신은 여전히 제 조수라는걸 잊지 않으셨겠죠? 분명 당신의 힘이 필요한 일이 또 생길테니 자주 저에게 찾아와 주세요. 그럼 이만!
stop\item\0
케이
아직 제 연구에 필요한 물건들을 구하지 못하신 것 같군요. 지구방위본부에서 나가 숨겨진 필드를 찾아보세요. 가끔 머신 MT-09라는 외계인의 기계가 목격된다는 보고가 있었으니 그 기계를 쓰러뜨리고 녀석의 내부에 들어있는 MT-09의 연료 5개를 모아와 주세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