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방위본부
그레이 퇴치
레벨 7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소레인저 블랙과 대화하기


바나드 그레이 0 / 70


경험치 81,454

 팥빙수 50 개
'원로 그레이의 퇴치'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쿨란초원1에 있는 메소레인저 블랙을 찾아가보자.
진행중
지구방위본부 주변 필드에서 메소레인저 블랙이라는 이상한 복장을 하고 있는 남자를 만났다. 그는 지금 이 쿨란 초원을 점령하고 있는 외계인 바나드 그레이70마리 퇴치해 달라는 부탁을 해왔다.
완료
지구방위본부 주변 필드의 메소레인저 블랙으로부터 부탁받은 바나드 그레이 퇴치를 무사히 완수했다. 하지만 아직도 쿨란 초원에는 훨씬 더 위협적인 녀석들이 나타나는 것 같은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소레인저 블랙
매일 매일 외계인을 물리치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지만 어째서인지 녀석들의 수는 더욱 늘어나는 것 같아 큰일입니다. 제 힘이 약해졌을리는 없고... 무언가 그들을 조종하는 세력이 있는 걸지도... 아무튼 당신에게 일을 의뢰하고 싶은데 들어 보시겠어요?
yes\0
메소레인저 블랙
정말 고맙습니다. 이 외계인 녀석들은 이미 제 힘으로 통제하기에는 역부족인 상황까지 왔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녀석들의 수를 좀 줄여주셨으면 좋겠어요. 쿨란 초원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바나드 그레이라는 외계인을 70 마리 퇴치하고 돌아와 주세요.
yes\1
메소레인저 블랙
그레이 종족 중에서도 가장 약한 녀석이라서 그다지 어려운 일은 아닐겁니다. 그레이 종족은 서열이 철저하고, 서열이 낮은 녀석들은 지구방위본부 가장 근접한 곳까지 접근해 오거든요. 모두 퇴치하신 후 다시 저에게 돌아와 주시면 됩니다. 그럼 힘내주세요!
no\0
메소레인저 블랙
그런가요... 하긴 이렇게 흉폭한 외계인들과 관련된 일일 것이 뻔한데 망설여지는 것이 당연하겠죠. 하지만 나중에라도 마음이 바뀌게 된다면 꼭 다시 저를 찾아와 주세요.
진행중0
메소레인저 블랙
그 난폭한 바나드 그레이를 70 마리 모두 퇴치하고 돌아와 주시다니 정말 놀랍군요! 기대 이상인걸요~ 녀석들은 지구방위본부에서 상당히 가까운 곳까지 침입해 있던가요? 아무튼 이렇게 부탁을 들어주셨으니 보답을 해야 겠지요. 별 것 아니지만 받아주세요!



 팥빙수 50개

 81454 exp
yes\0
메소레인저 블랙
팥빙수 50개는 잘 받으셨나요? 도와주셔서 고마웠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좀 더 근본적인 문제를 연구하고 해결해야 할 때인것 같군요. 어쩌면 당신의 도움이 다시 필요할 지도 모르는 일이니 시간이 날 때마다 다시 저를 찾아와 주세요. 그럼 안녕히!
stop\mob\0
메소레인저 블랙
아직 제 부탁을 완수하지 못하셨군요. 쿨란 초원 주변에 있는 바나드 그레이를 70마리 쓰러뜨리고 돌아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