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방위본부
원로 그레이의 표식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건이와 대화하기
퀘스트김박사의 전언 : 건이와의 만남 (완료)


 원로 그레이의 표식 0 / 20


경험치 102,537

 소시지 간식 100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덕구의 방의 건이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지구방위본부 주변 필드에서 건이를 다시 만났다. 건이는 최근 원로 그레이를 추적하는 임무를 수행중인데 길을 자주 잃어버리는 탓에 원로 그레이가 있는 곳을 찾을 수가 없다고 말했다. 건이를 위해 원로 그레이를 처치하고 그들이 지니고 있는 표식 20개를 모아 건이에게 전해주어야 한다.
완료
지구방위본부 주변 필드에 있는 건이에게 원로 그레이의 표식을 모아 전해주었다. 이 표식만 있으면 건이도 원로 그레이를 추적하는 임무를 훨씬 더 잘 수행할 수 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건이
안녕하세요? 당신은 왠지 낯설지가 않은데... 제 기억이 틀리지 않았다면 예전에 김박사님의 설계도를 가져와서 보여주신 분이 아니신가요? 맞지요? 후후... 이런 기억력은 저를 따라올 사람이 없답니다. 문제는 길치라는 것... 다른 기억력은 다 좋은데 왜 저는 길을 이렇게 잘 잃어버리는 걸까요...
1
건이
이런 저를 위해 한 번만 도와주실 수는 없을까요? 이번에 받은 임무는 원로 그레이를 쫓는 일인데 녀석들이 있는 곳을 알아내도 길을 잃어서 임무를 수행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이런 저를 위해 녀석들을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원로 그레이의 표식 20개만 모아와 주세요. 쿨란초원로 가시면 그들을 만날 수 있을거예요.
진행중0
건이
역시 당신이라면 무리없이 해내실 수 있을줄 알았다니까요. 원로 그레이의 표식 20개 틀림 없군요. 이거면 충분해요. 이렇게 저를 위해 애써주셨으니 선물을 드리지 않을 수 없군요. 본부에서 지원받은 물품들인데 당신에게 조금 나누어 드릴게요. 여기 받아주세요~!



 소시지 간식 100개

 102537 exp
yes\0
건이
소시지 간식 100개는 잘 받으셨겠죠? 방금 받은 원로 그레이의 표식로 본격적으로 원로 그레이를 쫓는 임무를 개시해야 겠군요. 이 녀석들... 워낙 찾기도 힘들고 이곳저곳에 나타나서 그 동안 힘들었는데 정말 다행이에요. 그럼 저는 임무를 수행하러 이만 실례하겠어요.
stop\item\0
건이
길치인 제가 맡은 임무를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원로 그레이를 찾아내어 쓰러뜨리고 원로 그레이의 표식 20개만 모아와 주세요. 아마 쿨란초원근처에서 원로 그레이들을 만날 수 있을거예요. 그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