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더스 호수
도곤스 기지의 행방
레벨 6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철이와 대화하기

상태정보
시작가능
지구방위본부의 철이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지구방위본부 격납고에서 다시 만난 철이로부터 외계인 추종자의 비밀기지를 찾아 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지구방위본부 주변 필드 어딘가에 있는 숨겨진 도곤스 기지를 찾아 그곳에 있는 상자에서 도곤스 보고서를 찾아내어 철이에게 가져가야 한다.

도곤스 보고서 0/1
완료
지구방위본부 격납고에 있는 철이에게 도곤스 비밀기지에서 찾은 도곤스 보고서를 가져다 주었다. 외계인에게 협력하는 사람들이 있었다니 조금 충격적인 사실인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철이
흐음... 이거 큰일인걸요... 외계인의 침략을 받은 사람들 중에 그들의 위험성을 망각한 채 외계인을 추종하는 사람들이 생긴 모양입니다... 만일 이것이 사실이라면 보통 심각한 일이 아닌데 당신같은 분께 꼭 부탁드리고 싶군요. 다시 한 번 저희를 도와주시겠어요?
yes\0
철이
정말 고맙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외계인들을 추종하는 자들이 지구방위본부 주변에 숨겨진 장소에 도곤스 비밀기지라는 곳을 세우고 여러 가지 정보를 외계인들에게 제공해 주고 있는 모양이에요. 어쩐지 점점 외계인들의 힘이 강력해 지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는데...
yes\1
철이
이런 일들은 평화롭게 살아가는 많은 선량한 주민들의 행복을 빼앗는 일이에요. 하루빨리 그들의 비밀기지를 찾아 그곳에서 증거로 삼을만한 물건을 가져와 주세요. 분명 외계인들에게 보내는 보고서같은 물건이 있을테니까요. 그럼 돌아오실 때까지 이곳에서 기다리겠습니다!
no\0
철이
지금은 많이 바쁘신 모양이군요. 하지만 보통 급한 일이 아니라서 꼭 부탁드리고 싶어요. 나중에라도 마음이 바뀌게 된다면 언제라도 저에게 말을 걸어주세요.
진행중0
철이
이런... 정말 도곤스 비밀기지를 찾아내신 모양이군요. 설마 했는데 외계인들을 추종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들이 실제하고 있다니 정말 큰일인걸요... 아무튼 이렇게 기지를 찾아내서 보고서까지 가져와 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보답으로 약간의 돈과 귀걸이를 드릴게요.



 분홍꽃 귀고리 1개

 28100 exp
 15000 메소
 카리스마 25
yes\0
철이
이렇게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제 남은 일은 가져와주신 도곤스 보고서의 내용을 분석하는 것 뿐이로군요. 과연 어떤 내용이 들어 있을지... 그럼 저는 일이 많아 이만 실례하겠습니다. 안녕히 가세요~!
stop\item\0
철이
흐음... 아직 외계인들을 추종하는 자들의 기지인 도곤스 비밀기지를 찾지 못하신 것 같군요. 지구방위본부 숨겨진 필드에서 비밀기지를 찾아내어 그곳에서 외계인들에게 보내는 보고서를 찾아와 주세요. 아마도 단단한 상자안에 들어있을 것 같군요. 그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