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방위본부
외계인 퇴치
레벨 7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김박사와 대화하기


머신 MT-09 0 / 5


경험치 71,871

 브론즈 플레닛 1 개
 레드 키튼서클렛 1 개
 블루 웨어캡 1 개
 브라운 루크 1 개
 블랙 파이렛츠 반다나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지구방위본부의 김박사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지구방위본부 사령실의 김박사로부터 로스웰 초원 어딘가에 강력한 외계인이 나타났다면서 퇴치해 줄 것을 부탁받았다. 아직 신형 로봇이 개발되지 않은 터라 급한대로 나에게 부탁하는 거라고… 복도 201에 숨겨진 입구를 통해 머신 MT-09가 숨어있는 곳을 찾아 5마리를 퇴치해야 한다.
완료
지구방위본부 사령실의 김박사로부터 부탁받은 강력한 외계인 머신 MT-09를 5마리 모두 퇴치하고 돌아왔다. 빨리 신형 로봇의 개발이 끝나서 내가 나서는 일이 생기지 않았으면…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김박사
으흠... 긴급 사태가 발생했다네. 꽤 위협적인 녀석들이 출몰하고 있다는 정보야. 하지만 신형 로봇은 아직 개발중인데... 이를 어찌해야 할 지 모르겠군...! 자네! 괜찮다면 우리를 좀 도와주겠는가? 시급을 다투는 상황이라 고민할 시간도 없으니 빨리 답해주게!
yes\0
김박사
정말 고맙네! 외계인 중 마티안 종족의 최강병기 급인 머신 MT-09가 지구방위본부 주변 필드인 복도 201은밀한 곳을 통해 침투중이라는 정보네. 녀석은 다른 외계인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강해서 우리군도 애를 먹고 있지. 잘 훈련된 군대지만 녀석의 힘에는 손을 쓸 수 없는 모양이야.
yes\1
김박사
자네가 나서서 머신 MT-09라는 외계인들의 기계를 5 마리 쓰러뜨려주게. 외계인들의 첨단 기술로 만들어진 녀석이라 파괴력이 상상을 초월한다는군. 되도록이면 다른 사람들과 힘을 합치는 것도 좋겠지. 아~! 그리고 격납고케이머신 MT-09에게 볼 일이 있는 것 같으니 가기 전에 그를 한 번 만나보는 것도 좋을걸세.
no\0
김박사
그런가...! 자네라면 우리를 도와줄 줄 알았는데 실망이군 그래. 그럼 빨리 우리와 힘을 합할 다른 사람을 구해봐야 겠군. 그럼 난 이만 바빠서 실례하겠네!
진행중0
김박사
이럴수가... 정말로 머신 MT-09 5 마리를 퇴치한 건가? 보통 녀석이 아니라고는 생각하고 있었지만 이건 상상 이상이로군! 좋아... 이렇게 우리군을 대신해서 지구방위본부와 루디브리엄을 지켜주었으니 보답을 해야겠군. 앞으로의 여행에 분명 도움이 되는 물건일테니 사양하지 말고 받아 주게나!



 브론즈 플레닛 1개
 레드 키튼서클렛 1개
 블루 웨어캡 1개
 브라운 루크 1개
 블랙 파이렛츠 반다나 1개

 71871 exp
yes\0
김박사
내가 준 모자는는 잘 받았는가? 이렇게 여러 차례 나를 비롯해서 지구방위본부를 위해 애써줘서 정말 고마웠네. 도움이 필요할때 자네같은 사람을 만나게 되어 정말 다행이었어. 그럼 자네의 도움이 헛되지 않도록 열심히 신형 로봇의 개발에 힘쓰도록 하겠네. 앞으로도 종종 들러주게나~
stop\mob\0
김박사
아직 내 부탁을 완수하지 못했군 그래. 로스웰 초원의 숨겨진 필드로 가서 마티안 종족의 병기인 머신 MT-095 마리 쓰러뜨리고 돌아와 주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