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더스 호수
로봇 부품 조달
로봇 부품 배달
레벨 6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조교 챙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테라스홀
퀘스트중요한 로봇 부품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루디브리엄 장난감 공장에서 조교 챙을 만나 로봇을 만드는 데 쓰이는 부품 상자 3개를 전해 받았다. 이제 이것을 지구방위본부 사령실의 김박사에게 가지고 가면 되겠지?.
완료
루디브리엄 장난감 공장에 있는 조교 챙으로부터 로봇을 만드는 데 쓰이는 부품 상자 3개를 받아 지구방위본부 사령실의 김박사에게 전해 주었다. 보답으로 루디브리엄으로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는 워프 캡슐을 받았는데… 꽤 유용하게 쓰이겠는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조교 챙
흐음...? 오오~ 얘기는 모두 김박사님께 들었네. 루디브리엄과 지구방위본부를 이어주는 특수한 장치로 말이지. 김박사님이 부탁한 로봇의 부품 3개는 이렇게 미리 준비해 두었다네. 이걸 자네에게 줄테니 그 전에 아이템 기타창에 빈 칸이 3개 이상 있는지 확인하게.
yes\0
조교 챙
로봇 부품 상자 3개는 잘 받았겠지. 매우 민감한 기계들이 들어있기 때문에 까딱 잘못하면 부서지기 십상이라네. 지구방위본부까지 가는데 자네를 습격할지도 모르는 몬스터들도 문제지. 하지만 자네라면 김박사님에게 잘 전해드릴거라 믿네. 그럼 조심히 잘 가게나.
진행중0
김박사
오오... 바로 이것일세! 자네가 가져와 준 이 3개의 부품 상자는 신형 로봇의 핵심 장치를 만들기 위해서 꼭 필요한 것들이지. 극비 사항이라 더 자세한 것은 말해 줄 수 없지만 말일세... 아무튼 루디브리엄에 다녀오기 무척 힘들었을텐데 정말 수고했네. 자, 보답으로 루디브리엄 워프 캡슐를 주겠네.



 루디브리엄 워프 캡슐 7개

 28100 exp
yes\0
김박사
방금 내가 준 루디브리엄 워프 캡슐은 루디브리엄으로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는 특수장치라네. 하지만 다른 대륙에서 루디브리엄으로 갈 수는 없으니 주의하게나. 이렇게 몇 번이나 도와줘서 정말 고맙네. 자... 이제 부품들도 받았으니 어디 한 번 일을 시작해 볼까!
stop\npc\0
조교 챙
내가 준 로봇 부품 상자 3개를 지구방위본부에 있는 김박사님께 전해 드리게나. 아마 이 부품이 오기만을 목이 빠져라 기다리고 있으실게야. 매우 민감한 기계들이 들어있기 때문에 까딱 잘못하면 부서지기 십상이니 조심히 다뤄 주게나. 그럼 어서 출발하게~!
stop\item\0
김박사
흐음... 자네 조교 챙을 만난 것 같긴 한데 이곳으로 오는 길에 부품 상자를 잃어버린 것 같군. 부품 상자는 3개가 모두 모이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네. 다시 한 번 루디브리엄 장난감 공장에 있는 조교 챙을 찾아가 부품을 받아서 나에게 가져와 주게나. 그럼 부탁하네!
lost\0
조교 챙
흐음... 가는 도중에 부품 상자를 잃어버린 건가? 그러게 조심했어야지... 하지만 그 상자에는 김박사님이 개발한 자동귀환 장치가 부착되어 있었기 때문에 다시 이곳으로 돌아와 있다네. 다시 한 번 줄테니 이번에는 절대로 잃어버리지 말도록 하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