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방위본부
김박사의 전언
김박사의 전언 : 신형 로봇의 설계도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김박사와 대화하기


 설계도 0 / 1


경험치 47,914
'김박사의 전언 : 철이와의 만남'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지구방위본부의 김박사가 뭔가 굉장한걸 완성했다는데...
진행중
지구방위본부 사령실에 있는 김박사로부터 현재 새롭게 만들고 있는 로봇의 설계도를 철이, 훈이, 건이에게 보여주고 돌아와 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우선 격납고에 있는 철이를 만나봐야 겠는걸?
완료
김박사로부터 새롭게 만들고 있는 로봇의 설계도를 철이에게 보여주라는 임무를 받아 보여주었다. 그도 만족하는 눈치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김박사
흐음... 됐다! 드디어 새로운 로봇의 설계도가 완성됐어! 하하~! 이 설계도 그대로의 로봇만 완성 된다면 밖에 있는 수 많은 외계인들도 더 이상 우리를 위협하진 못하겠지! 그래, 거기 자네! 보아하니 별로 할 일도 없어 보이는데 간단한 심부름 좀 해주지 않겠는가?
yes\0
김박사
고맙네! 그럼 내가 주는 이 기계식 설계도를 지구방위본부 어딘가에 흩어져 있을 철이, 훈이, 건이에게 보여주고 돌아와 주게나. 가장 처음 만나야 할 사람은 철이일세. 아마도 격납고 어딘가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을 것 같군 그래.
no\0
김박사
한가해 보인다는 소리에 부탁을 들어줄 마음이 싹 사라진건가? 자네와 비슷한 녀석들을 많이 알고 있지... 흐음... 아무튼 마음이 바뀌게 된다면 다시 나에게 말을 걸어 주게나. 자네 별로 할 일이 없는거 다 알고 있으니까 말일세.
진행중0
철이
호오... 이게 바로 몇 개월동안 김박사님이 고생해서 완성하신 새로운 로봇의 설계도로군요. 흐음... 여기 눈동자를 갖다 대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보안 장치가 되어 있군요. 역시 지구방위본부 최고의 권위자 다운데요? 그럼 이제부터 내용을 확인해 볼까요...

 47914 exp
stop\npc\0
김박사
내가 준 기계식 설계도를 지구방위본부 어딘가에 흩어져 있을 철이, 훈이, 건이에게 보여주고 돌아와 주게나. 기쁜 소식을 빨리 전하고 싶거든. 가장 처음 만나야 할 사람은 철이일세. 아마도 격납고 어딘가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을 것 같군 그래.
stop\item\0
철이
흐음... 김박사님이 새로운 로봇의 설계도를 완성하셨다는 말씀이세요? 하지만 어디 설계도가 있다는 건지... 오다가 잃어버리신 건 아닌가요? 만일 그렇다면 다시 김박사님께 돌아가 보세요. 이럴때를 대비해 마련한 장치가 있을 테니까요.
lost\0
김박사
저런... 내가 준 설계도를 잃어버린 건가? 이런... 조심했어야지! 만에 하나 외계인의 손에 들어가면 어쩌려고 그러나! 흐음... 하지만 이럴때를 대비에 설계도에 자동귀환 장치를 해 두었네. 다시 한 번 자네에게 줄테니 이걸 철이, 훈이, 건이에게 보여주고 와 주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