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릉도원
고든의 넓은 마음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고든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시장
퀘스트고든의 마법인두 (완료)
기간2010년 12월 01일 00시 00분 - 2010년 12월 02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12월 01일 00시 00분 - 2010년 12월 02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고든의 마법인두를 잃어버리고 말았다! 분명히 잘 보관한다고 했는데 잠깐 한눈파는 사이에 그만... 하는 수 없지. 고든에게 하소연해보는 수밖에. 어쩔 수 없이 엘나스시장에 가봐야 하나?
진행중
잃어버린 걸 알고 있었다고? 그 물건을 주웠다고? 고든의 말에 멍해질 수밖에 없었다. 솔직히 이야기했지만 좀 괴로운걸? 어쨌든 찾을 수 있었다니 정말 다행이다. 다시 말을 걸어보자.
완료
정말 뜻밖이었다. 엘나스시장을 벗어나 내 뒤를 보고 있었다니... 다행히도 잃어버린 물건은 고든에게 있었고 고든은 별말 없이 나에게 돌려주었다. 너무 미안하니 다시는 잃어버리지 말아야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고든
응? 무슨 문제라도 있는 건가? 얼굴 색이 좋질 않군. 고민거리가 있다면 나에게 말을 해 보게.
yes\0
고든
으음... 내가 준 마법인두를 잃어버렸다라... 허헛. 사실은 알고 있었네. 실은 내가 어딘가에 떨어져 있던 것을 주워서 보관하고 있었네.
yes\1
고든
나도 한 곳에만 그렇게 오래 앉아 있을 수만은 없지 않은가? 몸이 쑤셔서 짬이 날 때마다 나만 아는 샛길로 이곳 저곳 다니곤 하는데 마침 그걸 발견하고는 한 눈에 내가 자네에게 준 것이라고 알아보았지. 
일단 잠시 후에 다시 말을 걸어주게. 나도 찾아봐야 하니...
no\0
고든
뭐, 문제가 없다면 다행이고... 이곳 날씨는 매우 추우니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게. 모험가에게는 건강이 제일 중요하니깐 말일세.
진행중0
고든
오! 찾았네. 지난번보다 좀 더러워진 것 같은데 손질을 잘 안 하는 모양이지? 이런... 쯧쯧. 내가 쓸 때는 이런 흠집은 없었는데. 일단 받게나.



 고든의 마법인두 1개
yes\0
고든
앞으로 다시는 잃어버리지 말게. 자네도 나처럼 이 물건을 소중히 여겨달란 말일세. 알겠는가? 다음에 또 문제가 생기면 나에게 와서 말해주게. 힘이 닿는 대로 도와주겠네.
stop\item\0
고든
잃어버렸다고? 그 물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