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연구 방해물 제거하기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유레테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유레테의 연구실
퀘스트유레테의 부탁 (진행중)

상태정보
시작가능
힘들게 연구하는 유레테를 위해, 그의 연구를 돕기로 약속했다. 어떤 일을 도와주면 될까? 유레테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유레테는 그의 연구를 방해하는 몬스터의 제거를 부탁했다. 그가 예전에 실험하며 만든 몬스터들이 그의 연구를 방해하는 모양이니, 어서 연구 방해물을 퇴치해 주자. 

방해물 뮤테 0 / 100 
완료
실험실을 장악하고 있던 연구 방해물들을 모두 제거했다. 유레테는 이제야 그 실험실을 쓸 수 있다며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유레테
자네에게 부탁할 일은 몬스터를 퇴치하는 일이라네. 실험실에 왠 몬스터냐고? 그게... 예전에 실험하면서 만든 몬스터들인데, 조종용 연성진이 망가져 버려서... 자네가 그 연구 방해물들을 퇴치해 주었으면 하는데, 어때? 가능하겠는가?
yes\0
유레테
그럼 실험실 안에 있는 세 개의 문 중, 마지막 문으로 들어가게. 그 안에 있는 방해물 뮤테들은 모두 연구에 불필요한 녀석들이니, 녀석들을 제거해 주면 된다네. 그럼 부탁하지.
no\0
유레테
음... 어려운 모양이군. 프랑켄로이드와도 싸웠던 자네라면 그리 어렵지만은 않은 일이라 생각되는데...
진행중0
유레테
아... 연구를 방해하던 녀석들을 모두 제거한 모양이군. 자네처럼 강한 모험가라면 그리 어렵지 않을 줄 알았지. 정말 고맙네.

 100 exp
 1
yes\0
유레테
그 동안 몬스터들이 점령하고 있는 바람에 쓰지 못하던 연구실인데, 자네 덕분에 이제 쓸 수 있게 되었군. 다양한 실험을 동시에 진행하면 훨씬 더 효과적으로 연구할 수 있을 걸세.
stop\mob\0
유레테
아직 방해물 뮤테들을 모두 제거하지 못한 모양이군... 천천히 해도 좋지만, 확실히 없애 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