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시약 만들기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유레테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유레테의 연구실
퀘스트유레테의 부탁 (진행중)

상태정보
시작가능
힘들게 연구하는 유레테를 위해, 그의 연구를 돕기로 약속했다. 어떤 일을 도와주면 될까? 유레테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유레테가 부탁한 일은 시약 만들기이다. 비커 안에 준비된 액체를 넣어 시약을 만들어야 한다. 하지만 액체를 넣는 것은 순서가 있다는데... 빨간색, 녹색, 노란색, 파란색, 보라색 액체의 순이다! 어서 시약을 완성해 보자. 

완성된 시약 0/1 
완료
시약을 완성한 후 유레테에게 보고했다. 유레테는 쉽지 않은 일을 잘 해주었다며 고맙다는 인사를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유레테
자네에게 부탁할 일은 시약을 만드는 일이라네. 시약을 만드는 것은 정교한 계산이 필요한 일이지만, 그 부분은 이미 마쳐 놓았으니 자네는 속도에만 유의해주면 된다네. 어때? 할 수 있겠는가?
yes\0
유레테
왼쪽으로 가면 실험실로 통하는 세 개의 문 중, 첫번째 문으로 들어가면 비커가 보일 걸세. 그 안에 준비된 액체를 집어넣어 완성된 시약를 만들어야 하지. 하지만 마구잡이로 재료를 넣기만 해서는 안 돼.
yes\1
유레테
자네에게 준 시약의 재료를 빨간색, 녹색, 노란색, 파란색, 보라색의 순으로 넣어야 한다네. 만약 순서가 틀리면 처음부터 다시 시약을 만들어야 하니 절대 순서를 잊지 말게! 빨간색, 녹색, 노란색, 파란색, 보라색이야!
yes\2
유레테
순서만 주의한다면 약을 만드는 게 그리 어렵지는 않을 거야. 그럼 부탁하네!
no\0
유레테
뭔가 바쁜 일이 있는 모양이군. 시간이 생기면 그 때 와서 도와 주게.
진행중0
유레테
시약을 완성했구만... 훌륭하네. 그리 쉽지 않은 일이었을 텐데, 잘 해주었어. 이걸로 다음 실험에 쓸 시약은 걱정하지 않아도 좋겠군.

 100 exp
 1
stop\item\0
유레테
아직 완성된 시약을 가져오지 못한 것 같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