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 생명연금의 필요성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러셀론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구소 중앙게이트


 전갈의 독침 0 / 30
스콜피언 0 / 80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가티아의 연금술사 러셀론은 기계와 연금술의 결합을 연구하는 알카드노로서 자부심이 깊다고 하는데...
진행중
러셀론은 스콜피언의 위험성에 대해 말하며, 녀석들을 80마리 없애고 약으로 쓰이는 전갈의 독침을 구해 달라고 했다. 

전갈의 독침 0/30 
스콜피언 0 / 80
완료
러셀론은 과거에 오른쪽 눈을 스콜피언의 공격으로 잃었다고 했다. 하지만 그 후 알카드노의 생명연금으로 새로운 눈을 만들었다는 것이다. 그는 독은 위험하지만 잘 사용하면 좋은 약이 된다며 두렵다고 피하기만 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러셀론
마을 밖에서 스콜피언을 본 적이 있어...? 그 녀석들은 우습게 생겼지만 그리 만만하지는 않아. 어느 정도 실력을 쌓은 사람이라면 모를까, 초보 여행자, 아니면 실험밖에 모르는 연금술사들에게는 매우 위험한 상대이지...
1
러셀론
어떻게 그렇게 잘 아냐고? 한 때 나도 그 녀석들에게 당한 적이 있으니까 당연히 잘 알고 있지. 이 오른쪽 눈... 그 때 녀석들에게 잃은 거야. 멀쩡해 보인다고? 당연하지... 기계로 만든 것치고 정말 잘 만들어졌으니까.
2
러셀론
하지만 역시 아직은 기계를 완벽하게 이식하는 것은 불가능해. 일정 기간마다 약을 먹어야만 이 눈이 유지되지... 그러고 보니, 너 정도면 약의 재료를 구하는 게 어렵지 않을 것 같은데... 도와줄 수 있겠어?
yes\0
러셀론
그렇다면 스콜피언 80마리를 없애고, 전갈의 독침 30개를 구해다 줘. 독침에 있는 독은 유용한 약재이거든. 후훗... 그 김에 스콜피언도 없애면 여러 사람에게 도움이 될 테니...  좋은 일이지. 그럼 기다리지.
no\0
러셀론
거절인가? 너 정도면 그리 어렵게 생각할 일은 아닌 것 같은데...
진행중0
러셀론
잘 해주었군. ...이제 약을 만들 수 있겠어. 재밌지 않아? 전갈의 독으로 인해 잃은 눈을 전갈의 독으로 치료한다니 말이야. 때론 매우 위험한 것이 가장 유용하게 쓰이는 법인 모양이야. 알카드노의 연구처럼...
1
러셀론
한 때는 나도 제뉴미스트의 연금술사였지. 하지만 눈을 잃고, 더 이상 연구를 할 수 없게 되자 제뉴미스트에서는 아무도 인정해 주지 않더군. 연금술사에게 눈 만큼 중요한 것은 없거든... 이런 나를 받아준 것은 알카드노였어.
2
러셀론
한 때 나와 마찬가지로 눈을 잃은 적이 있던 협회장님은 기계로 인체의 일부를 만드는 일을 연구하고 계셨더군. 그 덕분에 새로운 눈을 얻었지. 생명연금의 길을 걷게 된 것도 그 때 이후부터야.

 178200 exp
yes\0
러셀론
생명연금은... 확실히 위험한 길이야. 하지만 그 유용성은 두말할 것 없어. 위험하다는 이유만으로 무조건 회피하기만 한다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어.
yes\1
러셀론
한 때 제뉴미스트의 연구는 누가 뭐래도 최고인 적이 있었지. 하지만 더 이상은 아니야. 그들은 지금 과거의 영광에 취해 있을 뿐이야. 그 안정의 틀을 깨지 않는 이상, 제뉴미스트들은 도태될 수밖에 없을 걸세.
stop\item\0
러셀론
아직 스콜피언 80마리를 없애고 전갈의 독침 30개를 가져오지 못했군. 분발해주게.
stop\mob\0
러셀론
아직 스콜피언 80마리를 없애고 전갈의 독침 30개를 가져오지 못했군. 분발해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