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에오스탑의 소일거리
레벨 9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오뚝이 일꾼6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오스탑 34층


 비행기 프로펠러 0 / 20
 비행기 모터 0 / 20
 비행기 컨트롤러 0 / 20



 185,147
 1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오스탑 34층에 있는 오뚝이 일꾼6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치크세이버, 핑크세이버, 스카이세이버에게서 얻을 수 있는 비행기 프로펠러, 비행기 모터, 비행기 컨트롤러를 각각 20개씩 모아서 에오스탑 34층 오뚝이 일꾼6에게 전달하자. 
치크세이버는 에오스탑 35층, 핑크세이버는 에오스탑 31층, 스카이세이버는 에오스탑 10층에 등장한다.
완료
장난감 비행기의 재료를 무사히 오뚝이 일꾼6에게 무사히 전달했다. 재료를 받아 든 오뚝이 일꾼6의 얼굴은 정말 행복해 보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오뚝이 일꾼6
앗, (캐릭터 이름)님 아니신가요?
이렇게 만난 것도 인연인데 혹시 바쁘시지 않으시면 제 부탁 하나만 들어주시겠습니까?
1
오뚝이 일꾼6
저는 뭐든 고치고 수리하는 일을 정말 좋아한답니다. 그러니 지금 이런 일을 하고 있는 거죠.
그런데 실은 고치는 것보다 더 좋아하는 일이 있는데, 그게 바로 뭔가를 새롭게 만드는 일이에요.
2
오뚝이 일꾼6
조그만 재료를 조립하고 쌓아 올려 생명을 불어넣는 순간의 그 기쁨! 그 감격! 크~! (캐릭터 이름)님도 아시려나 모르겠어요.
3
오뚝이 일꾼6
한동안은 일이 바빠 꼼짝도 못했지만, 보수작업도 급한 고비를 넘기고 나니 아무래도 손이 근질거려서 말이에요. 
그래서 말인데 제가 쉬는 짬짬이 뭔가 하나 만들 수 있도록 재료를 모아와 주시면 안될까요?
4
오뚝이 일꾼6
비행기 프로펠러, 비행기 모터, 비행기 컨트롤러를 각각 20개씩 모아와 주시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yes\0
오뚝이 일꾼6
뭘 만들 건지는 후후! 완성될 때까지 비밀이에요.
그럼 꼭! 부탁 드리겠습니다.
no\0
오뚝이 일꾼6
저런, 바쁜 일이 있으신가 봐요. 기다리고 있을 테니 시간이 나실 때 언제든 다시 말씀주세요.
진행중0
오뚝이 일꾼6
어서 오세요!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어디, 재료는 모두 모아오셨나요?
1
오뚝이 일꾼6
얏호~! 오랜만에 실력 발휘해 볼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어깨가 근질거리네요.
2
오뚝이 일꾼6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185147 exp
 1
stop\item\0
오뚝이 일꾼6
어디로 가야 하는지 헷갈리시나요? 치크세이버는 이 바로 위인 에오스탑 35층, 핑크세이버는 아래의 에오스탑 31층, 스카이세이버에오스탑 10층에서 나온답니다.
각각 20개씩만 모아 와주시면 되는데...... 재료가 다 준비되면 불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