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에오스탑의 전령
레벨 9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오뚝이 일꾼4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오스탑 71층~90층


 장난감 북 0 / 40



 185,147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오스탑 71층~90층에 있는 오뚝이 일꾼4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에오스탑의 70층 부근에 등장하는 북치는 토끼를 처치하고 장난감 북 40개를 얻어 에오스탑 67층에 있는 오뚝이 일꾼5에게 가져가자.
완료
장난감 북 40개를 무사히 전달했다. 정말 북으로 의사소통이 가능하긴 한 걸까? 이것으로 더 이상 성가신 일이 없다면 좋을 텐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오뚝이 일꾼4
안녕하세요. 저, 혹시 다들 비슷비슷한 얼굴이라 기억하지 못하실지도 모르겠군요. 저는 오뚝이 일꾼4입니다.
꼭 부탁 드리고 싶은 일이 있는데, 잠시만 괜찮으실까요? (캐릭터 이름)님의 시간을 그리 많이 뺏지는 않을 겁니다.
1
오뚝이 일꾼4
실은 저희가 온종일 바쁘게 일을 하다 보면, 서로에게 전달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탑을 오르내리는 게 여간 수고가 아니라서 말이죠. 직접 왔다갔다하는 일 없이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캐릭터 이름)님께서 도와주셨으면 하는데요.
2
오뚝이 일꾼4
아아, 매번 저희 말을 전달해달라는, 그런 부탁을 드리려는 건 아닙니다. 그저 이곳 에오스탑의 북치는 토끼가 가지고 다니는 장난감 북 40개만 구해 주실 수 있을까요?
간단한 의사소통은 북소리로 전달해보려고 하는 참입니다. 잘 될지는 모르겠지만요.
yes\0
오뚝이 일꾼4
그럼 부탁 드리겠습니다. 하는 김에, 북치는 토끼도 조금 줄여주시면 감사하겠네요. 저희 신호랑 녀석들의 북치는 소리가 분간이 안 되어선 곤란할 테니까요.

아, 장난감 북 40개에오스탑 67층에 있는 오뚝이 일꾼5에게 전해주시면 됩니다.
no\0
오뚝이 일꾼4
이런, 바쁜 일이 있으신가 보죠? 다음에 시간이 있으실 때 다시 한 번 들러주세요.
진행중0
오뚝이 일꾼5
혹시 오뚝이 일꾼4의 부탁을 받고 오신 분인가요? 벌써 오셨군요? 이렇게 빨리 오실 줄은 몰랐는데. 
자, 가져오신 장난감 북 40개를 이리 주세요.

 185147 exp
yes\0
오뚝이 일꾼5
감사합니다. 이로써 수고스레 왔다갔다할 필요도 줄어들었군요.
저희끼리 의사소통이 잘 된다면 (캐릭터 이름)님을 성가시게 할 일도 줄어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감사 드립니다.
stop\npc\0
오뚝이 일꾼4
장난감 북 40개를 구해서 에오스탑 67층에 있는 오뚝이 일꾼5에게 전해주시면 됩니다.
stop\item\0
오뚝이 일꾼5
북치는 토끼는 이 근방에 많이 있답니다. 장난감 북 40개를 가져다 주시면 저희에겐 큰 도움이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