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악몽의 시계
레벨 1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괘종시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잃어버린시간<1>


크로노스 0 / 50
플래툰 크로노스 0 / 50
마스터 크로노스 0 / 50


경험치 701,472

상태정보
시작가능
잃어버린시간<1>에 있는 괘종시계를 찾아가보자. 자신의 악몽을 없애줄 사람을 찾고 있다는데..
진행중
잃어버린시간<1>에 있는 괘종시계는 밤마다 악몽에 시달린다고 하는데..원인은 바로 주위에 있는 크로노스, 플래툰 크로노스, 마스터 크로노스가 내는 이상한 소리!! 괘종시계를 위해 크로노스, 플래툰 크로노스, 마스터 크로노스 각각 50마리씩 퇴치하자.
완료
괘종시계를 위해 크로노스, 플래툰 크로노스, 마스터 크로노스를 퇴치하였다. 수가 줄어들었을테니, 악몽을 꾸는 날도 조금은 줄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괘종시계
아.. 안녕하세요. 왜 이렇게 힘이 없어보이냐구요?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해서 그래요. 사람이나 동물이나 시계나... 잠을 충분히 자야 힘을 낼 수 있다구요. 요새 이 근처 크로노스친구들이 이상한 소리를 내서 자면 악몽이 반복되어 잠들 수가 없네요. 혹시 한가하시면 절 도와주시겠어요?
yes\0
괘종시계
감사합니다. 그럼 주위에 있는 크로노스, 플래툰 크로노스, 마스터 크로노스50마리씩 퇴치해주세요. 수가 줄어들면 괜찮아질 것 같아요.
no\0
괘종시계
바쁘신가봐요.
진행중0
괘종시계
와우~ 벌써 다 퇴치하셨군요. 확실히 수가 좀 줄어든 것 같긴..같나요??

 701472 exp
yes\0
괘종시계
아무튼 감사합니다. 150마리 퇴치한게 효과가 있는지 오늘 밤 잠이 들면 알게되겠지요?
stop\default\0
괘종시계
주위에 있는 크로노스, 플래툰 크로노스, 마스터 크로노스를 각각 50마리씩 퇴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