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크리티아스] 단 한 권의 책
레벨 1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힐렐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관청
퀘스트[크리티아스] 궁정의 요리장 (완료)


 검은 마도서 0 / 5



 19,022,592
'[크리티아스] 왕궁의 레시피'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크리티아스의 서기, 힐렐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마법대학이 봉쇄되기 직전 딱 한 권의 책을 구출해왔다는 힐렐. 마침 그 책은 왕궁요리 레시피였다. 레시피와 교환하기 위해 타락한 마력의 숲3에서 타락한 상급 마법사을 쓰러뜨리고 검은 마도서5개 모아가자.
완료
힐렐이 부탁한 검은 마도서를 모두 모아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힐렐
정말이지 공교롭다고 밖에는…… 크리티아스가 침공받던 날, 봉쇄되기 직전의 대학 도서관에서 저는 딱 한 권의 책을 구해왔었죠. 당황한 저의 손에 잡혔던 단 한 권의 책, 그게 바로 당신이 찾고 있는 왕궁요리 100선이었습니다.

마침 잘 되었네요. 궁정요리장 미쉘론씨가 그 책을 찾고 있었어요.  
1
힐렐
확실히 요리책이니, 저보다는 요리장님께 필요한 물건이기는 하지요. 하지만…….

하지만?  
2
힐렐
제게도 수중에 남은 책이 이것뿐이기 때문에, (캐릭터 이름)님께 죄송하지만 이 책을 드릴 수는 없습니다.

무슨 소리에요? 저번에 역사서를 제게 주셨었잖아요? 그리고 손에 든 그건요? 그건 책이 아닌가요?  
3
힐렐
아 이건 벌써 다 외운 책이니까요. 도서관이 폐쇄된 지금, 제 수중에 아직 못 외운 책은 말씀하신 레시피 딱 한 권뿐입니다.

…….  
4
힐렐
하지만 요리장님께서 이 책이 필요하다 하시니…… 그렇군요. 타락한 상급 마법사가 지니고 있는 검은 마도서5권 가져와 주세요. 그럼 이 책은 넘겨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yes\0
힐렐
타락한 상급 마법사타락한 마력의 숲3에 있을 겁니다. 검은 마도서5권 부탁 드립니다.
no\0
힐렐
저도 곤란한 참입니다. 그 급박한 상황에서 들고 온 것이 하필 고르고 골라 요리책이라니…… 하지만 읽을 것이 아무 것도 없는 상황에서 이마저 없었더라면…….
진행중0
힐렐
가져오셨군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슬쩍 보니 읽을 수 없는 글자로 적혀있는 것 같은데요. 괜찮으시겠어요?  
1
힐렐
네? 괜찮습니다. 어려운 책은 어려운 나름대로 재미가 있거든요.

…….  
2
힐렐
오히려 이 정도는 되어야 조금 더 오래 읽을 수 있죠. 감사합니다.

 19022592 exp
yes\0
힐렐
말씀하셨던 왕궁 레시피는 금방 가져오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stop\item\0
힐렐
검은 마도서타락한 마력의 숲3에 있는 타락한 상급 마법사에게서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사실은 더 많이 부탁 드리고 싶지만, 너무 수고롭게 해드리는 것도 죄송하니, 5권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