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크리티아스] 누락된 역사
레벨 1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힐렐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관청
퀘스트[크리티아스] 관청의 서기 (완료)


 크리티아스의 역사 0 / 1



 9,417,150
'[크리티아스] 공백의 시간'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크리티아스의 서기, 힐렐과 대화를 나누어보자.
진행중
힐렐로부터 크리티아스의 역사서를 에레브에 전달해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나인하트를 찾아가자.
완료
나인하트에게 크리티아스의 역사서를 전달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힐렐
말씀을 듣고 추측해본 결과, 아무래도 (캐릭터 이름)님께서 오신 시대는 크리티아스보다 미래인 게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아니, 검은 마법사의 침공을 받은 것은 크리티아스이니, 크리티아스의 시간이 정지해있었다고 말하는 게 더 옳겠군요.
1
힐렐
문제는 그 동안 바깥에서 얼마나 많은 일들이 일어났는지 우리로서는 전혀 알지 못한다는 사실입니다. 사람들의 기억에서 크리티아스 자체가 사라질 정도면 상당히 오랜 시간이 지난 것 만은 확실하겠지만 말입니다.
2
힐렐
(캐릭터 이름)님께 부탁이 있습니다. 크리티아스의 역사서를 한 권 드릴 테니, 이 책을 에레브에 전달해주세요. 그리고 이 역사서에서 끊겨나간 부분, 즉 크리티아스에서 누락된 역사에 대한 자료를 가지고 돌아와 주시길 바랍니다.
yes\0
힐렐
크리티아스의 역사, 그리고 k귀환용 마법구도 두 개 드렸습니다. 하나는 에레브로 갈 수 있는 마법구이고 하나는 이곳으로 되돌아올 수 있는 마법구 입니다. 잘 구분해서 사용하십시오.
yes\1
힐렐
그럼, 한시라도 빨리 역사의 누락을 메워주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no\0
힐렐
바쁜 일이 있으신가요? 빠른 왕래를 위해 특별히 귀환용 마법구도 함께 준비했는데…… 필요 없으신가요?
진행중0
나인하트
의문의 왕국에 다녀오신 겁니까?

 9417150 exp
yes\0
나인하트
이건 역사서로군요. 그것도 수 백 년 전의…….
stop\npc\0
힐렐
크리티아스의 역사서를 에레브에 가져가주세요. 역사에 밝은 이가 있다면, 이 책을 보고 알아주겠지요. 크리티아스가 없는 동안 얼마나 많은 시간이 지나갔는지.
stop\item\0
나인하트
의문의 왕국에 다녀오신 겁니까? 그런데...... 수확은 없어보이는 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