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주간 퀘스트] 배후의 타락한 마법사들 진압
레벨 1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브룬델과 대화하기


 하급 마법사의 옷자락 0 / 100
 중급 마법사의 옷자락 0 / 100
 상급 마법사의 옷자락 0 / 100
타락한 하급 마법사 0 / 200
타락한 중급 마법사 0 / 200
타락한 상급 마법사 0 / 200



 12,000,000
 반마력석 3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타락한 마력의 숲1~3에 출몰하는 타락한 하급 마법사, 타락한 중급 마법사, 타락한 상급 마법사를 각각 200마리씩 처치하고 그들이 떨구는 하급 마법사의 옷자락, 중급 마법사의 옷자락, 상급 마법사의 옷자락을 각각 100개씩 가져다가 북쪽 막사에 있는 브룬델에게 가져다 주도록 하자.

[좌측   일일 퀘스트 알리미를 클릭하여 퀘스트 완료 가능]
완료
오늘 할 수 있는 일은 모두 해 낸 것 같다. 내일 남서쪽 막사에 있는 이자크에게 말을 걸면 다시 일일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룬델
오오, (캐릭터 이름). 이자크과 도스토프을 돕고 오는 길인가? 잘왔네. 이곳 저곳에서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서 우리는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네.

혹시, 어려운 부탁이 하나 있는데 들어줄 수 있겠는가? 부탁을 들어 준다면 반마력석을 하나 줄까 하는데.. 어떤가?
yes\0
브룬델
타락한 마력의 숲이 어떤 곳인지 알고 있는가? 타락한 마법사들이 진을 치고 있는 곳이지. 이제 배후에서 무기 몬스터들을 조종하는 어둠의 마법사들을 모조리 찾아내야 할 때가 온 것 같군.
yes\1
브룬델
타락한 마력의 숲1~3에 출몰하는 타락한 하급 마법사, 타락한 중급 마법사, 타락한 상급 마법사를 각각 200마리씩 처치해 줬으면 좋겠어. 그리고    하급, 중급, 상급 마법사의 옷자락도 각각 100개씩 가져와주면 좋겠다네. 아주 무서운 마법사들이니 특별히 조심해서 다녀오라구.

(주의! 본 퀘스트는 일요일 자정이 지나면 자동 초기화 됩니다.)
no\0
브룬델
그래, 역시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겠군. 마음이 바뀌면 언제든지 다시 말을 걸어주게나.
진행중0
브룬델
오, 드디어 돌아왔는가. 먼길 다녀오느라 정말 수고 많았네. 역시 기대만큼 일을 잘 처리하고 와 주었구만. 여기, 약속했던 반마력석을 주겠네.



 반마력석 3개

 12000000 exp
yes\0
브룬델
덕분에 한동안 더 이상 도움이 필요하지 않을 것 같네. 조만간 또 할 일이 생기면 도움을 구하도록 하겠네. 고생 많았네. 잘 가게.
stop\item\0
브룬델
지금 자네는
하급 마법사의 옷자락 0개, 
중급 마법사의 옷자락 0개, 
상급 마법사의 옷자락 0개,
를 보유하고 있는 것 같은데…
stop\item\1
브룬델
어서 타락한 마력의 숲1, 타락한 마력의 숲2, 타락한 마력의 숲3에 출몰하는 타락한 하급 마법사, 타락한 중급 마법사, 타락한 상급 마법사를 각각 200마리씩 처치해주고 하급 마법사의 옷자락, 중급 마법사의 옷자락, 상급 마법사의 옷자락 또한 각각 100개씩 가져다 주게나.
stop\mob\0
브룬델
타락한 마법사들은 아직인가? 어서 타락한 마력의 숲1, 타락한 마력의 숲2, 타락한 마력의 숲3에 출몰하는 타락한 하급 마법사, 타락한 중급 마법사, 타락한 상급 마법사를 각각 200마리씩 처치해주고 하급 마법사의 옷자락, 중급 마법사의 옷자락, 상급 마법사의 옷자락 또한 각각 100개씩 가져다 주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