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주간 퀘스트] 스며드는 칼날
레벨 1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브룬델과 대화하기


스며드는 고독 0 / 300
스며드는 공포 0 / 300



 12,000,000
 반마력석 3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끝나지 않는 비극의 숲1과 끝나지 않는 비극의 숲2에 출몰하는 스며드는 고독과 스며드는 공포를 각각 300마리 해치운 후, 북쪽 막사에 위치한 브룬델에게 말을 걸자.

[좌측   일일 퀘스트 알리미를 클릭하여 퀘스트 완료 가능]
완료
오늘 할 수 있는 일은 모두 해 낸 것 같다. 내일 남서쪽 막사에 있는 이자크에게 말을 걸면 다시 일일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룬델
오오, (캐릭터 이름). 이자크과 도스토프을 돕고 오는 길인가? 잘왔네. 이곳 저곳에서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서 우리는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네.

혹시, 어려운 부탁이 하나 있는데 들어줄 수 있겠는가? 부탁을 들어 준다면 반마력석을 하나 줄까 하는데.. 어떤가?
yes\0
브룬델
고맙네. 지금 급하게 도움이 필요한 지역은 아마도 끝나지 않는 비극의 숲1과 끝나지 않는 비극의 숲2지역 같네. 스며드는 고독과 스며드는 공포가 갑작스럽게 포악해져서… 그놈들의 칼날을 모조리 베어버리고 와줬으면 좋겠네.
yes\1
브룬델
끝나지 않는 비극의 숲1과 끝나지 않는 비극의 숲2에 출몰하는 스며드는 고독과 스며드는 공포를 각각 300마리씩 해치워 주게나. 부탁하네.

(주의! 본 퀘스트는 일요일 자정이 지나면 자동 초기화 됩니다.)
no\0
브룬델
그래, 역시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겠군. 마음이 바뀌면 언제든지 다시 말을 걸어주게나.
진행중0
브룬델
스며드는 고독과 스며드는 공포를 각각 300마리씩 처치했단 말인가? 그 번뜩이는 칼날을 600개나 처치해 버렸단 말이지? 정말 대단하군. 감동했네. 자, 여기 약속했던 반마력석을 주도록 하지. 어서 받게나.



 반마력석 3개

 12000000 exp
yes\0
브룬델
덕분에 한동안 더 이상 도움이 필요하지 않을 것 같네. 조만간 또 할 일이 생기면 도움을 구하도록 하겠네. 고생 많았네. 잘 가게.
stop\default\0
브룬델
스며드는 고독과 스며드는 공포는 아직인가? 하긴, 각각 300마리나 처치해야 하니 버거울만도 하지… 자, 어서 끝나지 않는 비극의 숲1과 끝나지 않는 비극의 숲2에 출몰한다는 스며드는 고독과 스며드는 공포를 각각 300마리씩 처치해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