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주간 퀘스트] 타오르는 무기 진압
레벨 1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도스토프와 대화하기


타오르는 고독 0 / 100
타오르는 공포 0 / 100
타오르는 분노 0 / 100
타오르는 불안 0 / 100
타오르는 허무 0 / 100



 12,000,000
 반마력석 조각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깊어지는 비극의 숲1~5에 있는 타오르는 고독, 타오르는 공포, 타오르는 분노, 타오르는 불안, 타오르는 허무를 각각 100마리씩 처치 하자!

[좌측   일일 퀘스트 알리미를 클릭하여 퀘스트 완료 가능]
완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도스토프
오, 자네로군. 안그래도 지금 급하게 일손이 좀 필요했는데. 어떤가, 시간이 된다면 부탁 하나 들어주겠나? 사례는 적잖이 치러주겠네.
yes\0
도스토프
자, 시간이 없으니 바로 작업에 착수해야하네! 몇몇 타오르는 무기들이 갑작스럽게 늘어났다는 긴급 상황이 보고되었단 말일세.
yes\1
도스토프
깊어지는 비극의 숲1~5에 있는 타오르는 고독, 타오르는 공포, 타오르는 분노, 타오르는 불안, 타오르는 허무를 각각 100마리씩 처치 하지 않으면 이번 임무는 실패하게 된다네!

(주의! 본 퀘스트는 일요일 자정이 지나면 자동 초기화 됩니다.)
no\0
도스토프
무슨 바쁜일이라도 있는건가? 뭐, 우리는 항상 일거리가 많으니 언제든지 말을 걸어주게.
진행중0
도스토프
정말 훌륭하군! 그 많은 몬스터들을 처치해 주다니! 자네, 아주 믿음직스러운 친구로구만! 덕분에 긴급상황이 잘 마무리 된 것 같네. 약속했던 사례금을 받아 가게나.



 반마력석 조각 1개

 12000000 exp
yes\0
도스토프
자, 이제 이곳 남동쪽 막사일은 나에게 맡기고 북쪽 막사로 가서 브룬델님을 만나보는게 어떻겠는가. 우측 포탈을 이용해서 북쪽으로 쭉 가다보면 북쪽 막사에 다다를 수 있다네.
stop\default\0
도스토프
아직 약속한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지 못한 것 같네. 어서 깊어지는 비극의 숲1~5에 출몰하는 타오르는 고독, 타오르는 공포, 타오르는 분노, 타오르는 불안, 타오르는 허무를 각각 100마리씩만 처치해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