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주간 퀘스트] 불안의 화살
레벨 1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자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남서쪽 막사


 얼어붙은 화살 0 / 10
얼어붙은 불안 0 / 300



 12,000,000
 반마력석 조각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시작되는 비극의 숲4에 출몰하는 얼어붙은 불안 300마리를 처치하고 몬스터 곁에 다가가    검은 자석을 더블 클릭하여 얼어붙은 화살을 10개 빼앗아 오자.

[좌측   일일 퀘스트 알리미를 클릭하여 퀘스트 완료 가능]
완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자크
이봐 거기. 그래. 지금 자네에게 말을 걸고 있다고. 저번에 성에 들어가고 싶다던 그 친구 맞지? 부탁이 좀 있는데, 들어주지 않겠어? 물론 날 도와주면 적게나마 보수를 주도록 하지. 어떡할텐가?
yes\0
이자크
그래, 귀찮은 일이 있어서 말이야. 조금 복잡한 일을 해야 하니까 내 말을 잘 듣고 수행 해 달라구.
yes\1
이자크
먼저,    검은 자석을 이용해서 얼어붙은 화살을 빼돌려야 해. 얼어붙은 불안에게 가까이 다가가서 검은 자석을 더블 클릭하면 얼어붙은 화살을 얻을 수 있을 거야.
yes\2
이자크
어서 시작되는 비극의 숲4에 출몰하는 얼어붙은 불안 300마리를 처치하고 몬스터 곁에 다가가 검은 자석을 더블 클릭하여 얼어붙은 화살을 10개 빼앗아 와줘.

(주의! 본 퀘스트는 일요일 자정이 지나면 자동 초기화 됩니다.)
no\0
이자크
두려운가보지? 그래! 어서 도망가 버리라구.
진행중0
이자크
오! 정말 가져왔군. 역시 그럴줄 알았다구. 얼어붙은 불안도 이미 300마리를 해치웠군! 좋아, 아주 좋아. 일단 이 화살은 내가 가지고 가겠어. 최대한 많이 필요하니까 남은 양을 모두 가져갈께. 여기. 많지는 않지만 수고비로 좀 챙겼으니 넣어두라구.



 반마력석 조각 1개

 12000000 exp
yes\0
이자크
앞으로도 종종 도움이 필요할 것 같으니 몸이 근질거리면 날 찾아 와도 좋아.
stop\item\0
이자크
얼어붙은 화살을 가져다 달라고 했더니 아직 0개 밖에 없잖아? 어서 시작되는 비극의 숲4에 가서 체력이 약해진 얼어붙은 불안  곁에 다가가    검은 자석을 더블 클릭해서 얼어붙은 화살을 10개 빼앗아와줘.
stop\mob\0
이자크
어서 시작되는 비극의 숲4에 출몰하는 얼어붙은 불안 300마리를 처치하라구! 얼어붙은 화살을 10개 빼앗아 오는것도 잊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