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주간 퀘스트] 아직은 얼지않은 숲길
레벨 1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자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남서쪽 막사


 얼어붙은 무기의 기운 0 / 100
얼어붙은 고독 0 / 50
얼어붙은 공포 0 / 50
얼어붙은 분노 0 / 50
얼어붙은 불안 0 / 50
얼어붙은 허무 0 / 50



 12,000,000
 반마력석 조각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얼어붙은 고독, 얼어붙은 공포, 얼어붙은 분노, 얼어붙은 불안, 얼어붙은 허무#각각 50마리씩만 처치하고 몬스터가 드롭하는 얼어붙은 무기의 기운도 100개 모아오자.

[좌측   일일 퀘스트 알리미를 클릭하여 퀘스트 완료 가능]
완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자크
이봐 거기. 그래. 지금 자네에게 말을 걸고 있다고. 저번에 성에 들어가고 싶다던 그 친구 맞지? 부탁이 좀 있는데, 들어주지 않겠어? 물론 날 도와주면 적게나마 보수를 주도록 하겠어. 어떡할텐가?
yes\0
이자크
좋아. 어서 시작하지. 지금 이 근방 지역에 한기가 가득한 것은 알고있지? 저 얼어붙은 놈들 때문이지! 나무와 길이 꽁꽁 얼어버리지 않은게 오히려 다행이라니까!
yes\1
이자크
그렇다면 지금 얼어붙은 고독, 얼어붙은 공포, 얼어붙은 분노, 얼어붙은 불안, 얼어붙은 허무#각각 50마리씩만 처치하고 몬스터가 드롭하는 얼어붙은 무기의 기운도 100개 모아와줘.

(주의! 본 퀘스트는 일요일 자정이 지나면 자동 초기화 됩니다.)
no\0
이자크
두려운가보지? 그래! 어서 도망가 버리라구.
진행중0
이자크
음 그래 틀림없는 100개인데? 게다가 몬스터도 종류별로 50마리씩이나 해치우고… 얼어붙은 무기의 기운은 많을수록 좋으니 가지고 있는 기운을 모두 가져도 되겠지? 자, 여기 약속 했던 사례야.
1
이자크
지금은 최대한 많은 양이 필요한 상황이니 가지고 있는 얼어붙은 무기의 기운은 모두 가져가도록 하겠네. 여기, 작은 성의를 받아주게.



 반마력석 조각 1개

 12000000 exp
yes\0
이자크
앞으로도 종종 도움이 필요할 것 같으니 몸이 근질거리면 날 찾아 와도 좋아.
stop\item\0
이자크
뭐야, 얼어붙은 무기의 기운을 수거해 오라고 했더니 뭘하고 있는거야? 지금 0 가지고 있잖아. 어서 얼어붙은 고독, 얼어붙은 공포, 얼어붙은 분노, 얼어붙은 불안, 얼어붙은 허무를 각각 50마리씩 물리치고 얼어붙은 무기의 기운을 100개 구해오라구.
stop\mob\0
이자크
얼어붙은 고독, 얼어붙은 공포, 얼어붙은 분노, 얼어붙은 불안, 얼어붙은 허무를 각각 50마리씩 물리치고 얼어붙은 무기의 기운을 100개 구해오라구. 시작하는 불길한 숲에 가면 찾을 수 있을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