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주간 퀘스트] 빙결의 기운 수집
레벨 1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자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남서쪽 막사


 빙결의 기운 0 / 200



 12,000,000
 반마력석 조각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시작되는 비극의 숲에 있는 얼어붙은 고독, 얼어붙은 공포, 얼어붙은 분노, 얼어붙은 불안, 얼어붙은 허무 중 아무 몬스터나 처치하고 드롭되는 빙결의 기운을 200개 모으자.

[좌측   일일 퀘스트 알리미를 클릭하여 퀘스트 완료 가능]
완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자크
이봐 거기. 그래. 지금 자네에게 말을 걸고 있다고. 저번에 성에 들어가고 싶다던 그 친구 맞지? 부탁이 좀 있는데, 들어주지 않겠어? 물론 날 도와주면 적게나마 보수를 주도록 하겠어. 어떡할텐가?
yes\0
이자크
그래,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어.
혹시 빙결의 기운이라고 들어봤어? 무기 모습을 하고 있는 저 얼어붙은 몬스터들을 공격하면 가끔씩 떨구는 아이템인데 그 빙결의 기운을 연구하면 검은 마법의 세력에 대응하는 무언가를 만들 수 있다고 하던데…
yes\1
이자크
자! 지금 바로 시작되는 비극의 숲1, 시작되는 비극의 숲2, 시작되는 비극의 숲3, 시작되는 비극의 숲4, 시작되는 비극의 숲5중 아무곳이나 가서 얼어붙은 고독, 얼어붙은 공포, 얼어붙은 분노, 얼어붙은 불안, 얼어붙은 허무중 아무 몬스터나 해치워 보라구. 운이 좋으면 빙결의 기운을 얻을 수 있을꺼야! 한 200개만 가져다줄 수 있겠어?
yes\2
이자크
그렇다면 어서 얼어붙은 고독, 얼어붙은 공포, 얼어붙은 분노, 얼어붙은 불안, 얼어붙은 허무를 처치하고 몬스터가 드롭하는 빙결의 기운을 200개 모아와줘!

(주의! 본 퀘스트는 일요일 자정이 지나면 자동 초기화 됩니다.)
no\0
이자크
두려운가보지? 그래! 어서 도망가 버리라구.
진행중0
이자크
오, 다 모아온거야? 어디보자… 200개가 확실한데? 좋아. 일단은 최대한으로 많이 필요하니까 가지고 있는 빙결의 기운을 모두 가져갈께. 자, 여기 약속했던 보수야.



 반마력석 조각 1개

 12000000 exp
yes\0
이자크
앞으로도 종종 도움이 필요할 것 같으니 몸이 근질거리면 날 찾아 와도 좋아.
stop\default\0
이자크
뭐야, 빙결의 기운을 수거해 오라고 했더니 뭘하고 있는거야? 지금 0개 가지고 있잖아. 어서 얼어붙은 고독, 얼어붙은 공포, 얼어붙은 분노, 얼어붙은 불안, 얼어붙은 허무를 물리치고 
빙결의 기운을 200개 구해오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