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에오스탑의 거미퇴치
레벨 9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보좌관 티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루디브리엄


트릭스터 0 / 20
그린 트릭스터 0 / 20



 173,035
 15,000
 1

상태정보
시작가능
국왕의 보좌관 티군에게 도움이 필요하다고 한다. 무슨 일일까? 루디브리엄으로 가보자.
진행중
보좌관 티군은 지구방위본부에 국왕의 칙서를 전달하라는 명령을 받았다고 한다. 하지만 그는 망설이고 있는데... 지구방위본부에 가려면 에오스탑을 지나야 하는데, 거미 때문에 에오스탑을 내려갈 수가 없다는 것이다. 하는 수 없지. 보좌관 티군을 위해 에오스탑 93층에오스탑 94층에 있는 트릭스터그린 트릭스터각각 20마리씩 퇴치하자. 
완료
트릭스터와 그린 트릭스터를 퇴치했다. 이제 보좌관 티군도 임무를 수행할 수 있겠지. 국왕 외엔 무서울 것 없어 보이던 보좌관 티군이 거미를 무서워하다니... 의외인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보좌관 티군
이를 어쩐다... 폐하의 명을 어길 수는 없는데... 하지만 거미가... 거미가... 흠. 음? 무슨 일인가? 국왕의 보좌관인 이 티군님에게 무슨 볼 일이라도? 

뭘 그렇게 걱정하시는 건가요? 
1
보좌관 티군
걱정이라니... 국왕의 보좌관인 이 몸에게 무슨 걱정이 있겠나. 아무것도 아닐세. 전혀 아무 일도 없어. 핫.핫.핫.핫. 

얼굴이 굉장히 창백한데요...? 식은땀도 흘리시고... 
2
보좌관 티군
시, 식은땀은 무슨. 아, 아무것도 아닐세. 그저 폐하의 명을 어떻게 하면 잘 수행할 수 있을까 그걸 고민하는 중이지. 크흠. 자네... 혹시 입이 무거운가?
yes\0
보좌관 티군
그, 그렇다면 미안하지만 좀 도와줄 수 있겠는가? 사실은 얼마 전에 국왕 폐하께 지구방위본부로 칙서를 전달하라는 명을 받았다네. 그런데, 그게... 가기 좀 어려운 상황이라... 지구방위본부에 가려면 에오스탑을 통과해야 하는 건 알고 있지?
yes\1
보좌관 티군
그런데 에오스탑에는 그... 거미란 녀석들이 많지 않은가. 뭐? 거미를 무서워 하냐고? 아니! 절대 아니야! 무서운 게 아니라 그저 조금, 아주 조금 싫은 것 뿐이라네. 자네가  에오스탑 93층에오스탑 94층트릭스터그린 트릭스터20마리씩만 퇴치해 준다면 아무 문제 없이 폐하의 명을 수행할 수 있다네.
no\0
보좌관 티군
입이 가벼운 사람에게는 더 이상 아무것도 알려줄 수 없네. 흠흠.
진행중0
보좌관 티군
트릭스터와 그린 트릭스터는 퇴치했느냐? 오오, 좋아! 녀석들만 없다면 에오스탑을 내려가는 건 어렵지 않지. 정말 수고했네. 폐하께도 자네의 공을 말씀드리겠네.

 173035 exp
 15000 메소
 1
yes\0
보좌관 티군
절대 거미가 무서운 건 아니야. 그저 조금 싫은 것 뿐이라네. 누구에게나 싫은 건 있는 법 아니겠나?
stop\mob\0
보좌관 티군
거미는 아직 못 잡은 겐가!? 에오스탑 93층에오스탑 94층트릭스터그린 트릭스터씩만 잡아주면 된다네. 폐하의 명을 수행하기 위한 일이니, 서둘러 주길 바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