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아스
[주간 퀘스트] 불안의 부서진 활대 수집
레벨 1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자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남서쪽 막사


 부서진 활대(청) 0 / 200
얼어붙은 불안 0 / 300



 12,000,000
 반마력석 조각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시작되는 비극의 숲4에 출몰하는 얼어붙은 불안을 300마리 해치우고 부서진 활대(청)도 200개 모은 후, 남서쪽 막사에 위치한 이자크에게 말을 걸자.

[좌측   일일 퀘스트 알리미를 클릭하여 퀘스트 완료 가능]
완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자크
이봐 거기. 그래. 지금 자네에게 말을 걸고 있다고. 저번에 성에 들어가고 싶다던 그 친구 맞지? 부탁이 좀 있는데, 들어주지 않겠어? 물론 날 도와주면 적게나마 보수를 주도록 하지. 어떡할텐가?
yes\0
이자크
타 지역 사람들이 들어오게 되면서 예상치도 못한 골치아픈 상황이 생겨 버렸어. 다들 크리티아스를 도우려는 건 알겠는데, 이거 원 너도나도 얼어붙은 무기들을 처치하면서 차가운 쇳조각들이 여기저기 뒹굴러 다니고 있다니까.
yes\1
이자크
너도 봐서 알겠지만 어쩔수 없이 이곳을 지나다녀야 하는 민간인들이나 병사들에게 그게 여간 불편한 게 아니라구.
네가 얼어붙은 무기 녀석들을 해치주고 그것들이 떨어트리는 얼어붙은 쇳조각도 함께 주워다 줬으면 좋겠는데.
yes\2
이자크
자, 이제 시작되는 비극의 숲4로 가서 얼어붙은 불안을 300마리 해치우도록. 부서진 활대(청) 200개도 잊지말고 가져와주고!

(주의! 본 퀘스트는 일요일 자정이 지나면 자동 초기화 됩니다.)
no\0
이자크
두려운가보지? 그래! 어서 도망가 버리라구.
진행중0
이자크
그래, 얼어붙은 무기들을 해치우고, 소름돋는 쇳덩이들도 모두 수거해온거지? 좋았어. 이제 좀 숲길이 깨끗해졌네. 가져다 준 쇳덩이들은 내가 수거하도록 할께. 여기, 작은 사례금을 준비했어.



 반마력석 조각 1개

 12000000 exp
yes\0
이자크
앞으로도 종종 도움이 필요할 것 같으니 몸이 근질거리면 날 찾아 와도 좋아.
stop\item\0
이자크
뭐야, 부서진 활대(청)를 수거해 오라고 했더니 뭘하고 있는거야? 지금 0 가지고 있잖아. 어서 시작되는 비극의 숲4로 가서 부서진 활대(청)를 200개 구해오라구.
stop\mob\0
이자크
아직 얼어붙은 불안을 300마리 해치우지 못한 것 같은데? 어서 시작되는 비극의 숲4로 가서 그놈들을 해치우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