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오뚝이 일꾼의 불만
레벨 9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오뚝이 일꾼2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오스탑 96층


 단단한 호두 0 / 5
블랙 라츠 0 / 20



 173,035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오스탑 96층오뚝이 일꾼2은 매일 점심을 거르면서 일하고 있다고 하는데…
진행중
오뚝이 일꾼2은 에오스탑을 점거한 블랙 라츠떼들 때문에 도시락 배달이 늦어져서 거의매일 점심을 굶어가면서 일하고 있다면서 하소연을 했다. 화가 난 오뚝이 일꾼10은 나에게 근처의 블랙 라츠 20마리를 사냥하고 단단한 호두 5개를 가지고 와달라는 부탁을 했다.
완료
에오스탑을 점거한 블랙 라츠떼 때문에 거의 매일 점심을 굶어가며 일하던 오뚝이 일꾼2을 위해 블랙 라츠를 잡아 주고 배고픈 그를 위해 호두를 가져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오뚝이 일꾼2
아~ 정말 배고프다. 오늘도 도시락은 도착하지 않는건가? 너무 배고파서 꼬르륵 소리가 더 크게 들리는 것 같아. 나는 여기서 하루종일 열심히 일하지만 거의 매일 점심을 먹지 못하고 있어요.
1
오뚝이 일꾼2
왜 그러냐구요? 그거야 당연히 저 밉살스러운 라츠떼 때문이죠. 특히 블랙 라츠는 덩치가 크고 식탐이 많아서 루디브리엄으로부터 배달오는 내 점심 도시락을 매번 훔쳐먹는다구요. 더 이상은 못 참겠어요. 저를 도와주시지 않겠어요?
yes\0
오뚝이 일꾼2
매일 저의 도시락을 뻇어 먹는 밉살스러운 블랙 라츠 20마리를 잡고, 배고픔을 달랠 수 있게 단단한 호두 5개를 가져다 주세요. 온 몸에 힘이 없어서 더 이상 일을 할 수가 없어요.
no\0
오뚝이 일꾼2
그럼 전 오늘도 쫄쫄 굶으면서 일을 할 수 밖에 없겠네요… 아~ 배고프다.
진행중0
오뚝이 일꾼2
와~ 고마워요. 블랙 라츠를 모두 잡아 주었군요. 게다가 손에 들은 그것은 맛있는 호두네요? 와~ 고마워요.

 173035 exp
yes\0
오뚝이 일꾼2
그나마 당신이 가져다 준 호두를 먹으면서 배고픔을 달랠 수 있게 되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내일은 꼭 도시락이 배달되면 좋겠어요.
stop\item\0
오뚝이 일꾼2
정말 배고프다. 블랙 라츠 20마리는 모두 잡으셨나요? 제가 부탁드린 단단한 호두 5개는 어디있죠?
stop\mob\0
오뚝이 일꾼2
정말 배고프다. 블랙 라츠 20마리는 모두 잡으셨나요? 제가 부탁드린 단단한 호두 5개는 어디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