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퀘스트
마침내 오픈! 월드 통합 파티퀘스트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슈피겔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에 있는 슈피겔라와 대화하기

상태정보
시작가능
슈피겔라가 파티 퀘스트에 대해 할 말이 있다는데... 무슨일일까?
진행중
요즘 메이플에서는 월드 통합이 대세인가? 파티 퀘스트까지도 월드 통합으로 할 수 있게 되다니. 그렇다면 다른 월드에 있는 친구들과도 파티 퀘스트를 할 수 있다는 얘기겠지? 오오! 어서 빨리 차원의 거울을 통해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로 가봐야겠다. 슈피겔라가 더 자세한 얘기를 해 주었으면 좋겠는데... 
완료
슈피겔라에게 월드 통합 파티 퀘스트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앞으로 매주 새로운 통합 파티 퀘스트가 열린다니. 지금 당장 플레이 해 봐야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슈피겔라
혼자만의 플레이가 지루하게 느껴질 땐 동료들과 함께하는 파티퀘스트가 제격이죠. 게다가 이제는 무려 다른 월드의 친구들과도 함께 파티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사실!
1
슈피겔라
어때요, 파티 퀘스트 통합 대기맵에 방문 해 보시지 않겠어요?
yes\0
슈피겔라
잘 생각 하셨어요! 어서 메이플 월드 마을 곳곳에 있는 차원의 거울을 통해 슈피겔만의 게스트 하우스로 이동해 주세요!
yes\1
슈피겔라
마을 좌측 상단에 '빠른 이동' 버튼을 통해서도 월드 통합 파티 퀘스트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어서 오세요! 빨리요 빨리!
no\0
슈피겔라
저런, 방문해보시지 않겠다니... 정말 속상하네요. 하지만 마음이 바뀌시면 언제든지 놀러오세요! 월드 통합 파티퀘스트는 언제나 여러분들을 기다린답니다!
진행중0
슈피겔라
오셨군요!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yes\0
슈피겔라
이미 아시다시피 이곳에서는 다양한 파티퀘스트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yes\1
슈피겔라
또한 앞으로 매 주 갱신되는 월드 통합 파티 퀘스트를 즐기실 수 있게 되었어요! 이제 타 월드의 친구들과도 함께 파티 퀘스트를 해 보실 수 있게 되었다니, 신나지 않으세요?
yes\2
슈피겔라
월드 통합 파티 퀘스트를 꾸준히 이용하시다 보면 좋은 아이템과 높은 경험치를 쑥쑥 쌓아가실 수 있을꺼예요! 그럼, 즐거운 모험을 이어가시길 바랄께요!